세계일보

검색

충남 아산 주상복합 소형아파트 모노팰리스 사용 승인 완료

입력 : 2014-04-02 14:45:52 수정 : 2014-04-02 14:59:4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충남 아산 프리미엄 역세권 입지에 랜드마크급 주상복합 소형아파트가 공급된다.

지난 27일 ㈜이비즈네트웍스는 주상복합 소형아파트 모노팰리스가 준공이 완료됐다고 밝혔다.

탁월한 입지를 자랑하는 모노팰리스는 온양온천역 7분· 온양시외버스터미널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해 편리한 대중교통망을 강점으로 하고 있다. 단지 인근에는 이마트· 롯데마트· 병원 등의 생활인프라도 가깝게 누릴 수 있다.

모노팰리스는 총 156세대로 6개 타입(31~39㎡) 구성되며 옥상정원 및 각층 CCTV, 카드키 엘리베이터, 홈 오토 시큐리티 시스템을 구비해 차별화 된 편의시설을 제공한다. 또 층간 소음 완화 설계, 최고급 자재를 사용한 아일랜드 식탁설치 등으로 쾌적한 주거환경과 편리성을 대폭 증대시킨 것이 특징이다. 건물 내 모델하우스가 마련돼 있으며 임대는 전세 및 월세로 공급된다.

아산의 랜드마크로 주목 받는 모노팰리스는 소형아파트와 상가를 임대방식으로 공급한다.

상가의 경우 주변 기존상가 대비 여유로운 주차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전면부가 대로변과 접한 전면 개방형 로드상가 형식이다. 156세대 입주민과 주변 초·중·고등학교 등의 고정수요를 독점적으로 확보해 높은 수익이 기대된다.

이비즈네트웍스 주택임대사업연구소 김보성 소장은 “모노팰리스는 개별적인 집주인을 통해 임대 받던 기존 방식과는 달리 전체 세대의 주인이 이비즈네트웍스로 단일”이라며 “임대만으로 전 세대를 공급하기 때문에 입주편의성 등을 높인 것은 물론 최첨단 보안장치와 넉넉한 주차공간, 확 트인 전망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모노팰리스는 현재 준공 및 사용승인이 끝난 상태로 전 세대 모두 개별등기 절차를 진행 중에 있으며, 4월 중순 개별등기까지 완료될 예정이다.

분양문의: (041)585-0003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황우슬혜 '매력적인 미소'
  • 황우슬혜 '매력적인 미소'
  • 안유진 '아찔한 미모'
  • 르세라핌 카즈하 '러블리 볼하트'
  • 김민주 '순백의 여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