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앤매치 투표
'믹스앤매치' 멤버들이 'Long time no see'와 '시노시작'으로 무대를 사로잡았다.
30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믹스앤매치' 8회에서는 서울 안암동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개최됐던 파이널 매치가 공개됐다.
이날 자작곡 매치 첫번째 무대는 김진환, 바비, 비아이와 함께 송윤형, 정진형, 정찬우가 'Long time no see'로 무대에 섰다. 바비는 노래가 시작하자 "한빈아. 생일 축하한다"면서 비아이의 생일을 축하했다. 녹화 당일은 비아이의 생일.
아련하면서 설렘이 느껴지는 곡에 호평이 이어졌다. 산다라는 "여심을 정말 홀렸다. 달콤한 무대였다. 고생 많았고 저도 벅차오른다"며 호평했다. 지드래곤은 "말씀처럼 굉장히 설레는 무대였다. 옛 생각도 많이 났다"며 한빈의 생일까지 축하했다.
이어진 두번째 무대는 세 멤버와 구준회, 김동혁, 양홍석이 함께한 '시노시작'. 일명 '고릴라 춤'으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태양은 "정말 박력 있고 신나는 무대였다. 안무가 인상 깊고 노래 또한 멋있다"고 극찬했다. 이어 공민지는 "한방이 있고 반전매력이 있는 친구들인 것 같다"고 평했다.
한편, YG엔터테인먼트의 새 보이그룹 아이콘(iKON)을 선발하기 위한 ‘믹스앤매치(MIX & MATCH)’가 시청자 투표를 진행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30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아이콘이 될 4명의 멤버를 뽑아주세요. 이제 마지막 남은 투표로 iKON이 결정됩니다”라는 코멘트와 함께 iKON의 멤버로 확정된 비아이(B.I)와 바비(BOBBY), 김진환을 제외한 구준회, 송윤형, 김동혁, 정진형, 정찬우, 양홍석 등 총 6명의 투표 대상자들이 각자 고유번호를 달고 팬들의 지지를 기원하는 이미지를 올렸다.
투표기간은 이날 밤 11시부터 31일 자정까지이며 문자투표와 ‘믹스앤매치’ 공식 페이스북 온라인 투표, 라인 모바일 투표로 참여 가능하다. 6명의 후보 중 4명의 멤버에게 투표할 수 있으며, 한 명의 멤버에게 중복 투표하는 것은 불가하다.
심사위원 투표 30퍼센트와 시청자투표 70퍼센트로 6명 중 4명이 아이콘의 멤버가 되는 가운데, 시청자 투표는 한중일 글로벌 투표, 파이널매치 현장 관객투표, 8화 방송 시작과 함께 진행되는 문자투표와 ‘믹스앤매치’ 공식 페이스북, 네이버 메신저 라인의 모바일 투표까지 총 5가지 방법으로 진행된다.
믹스앤매치 투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믹스앤매치 투표, 어서 투표하러 가야지" "믹스앤매치 투표, 어제 무대 정말 좋았어" "믹스앤매치 투표, 누가될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터넷팀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