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 ‘하나투어 해외 영어캠프’, 실력향상에 다양한 글로벌 체험까지 | 세계일보

세계일보

검색

겨울방학 ‘하나투어 해외 영어캠프’, 실력향상에 다양한 글로벌 체험까지

입력 : 2014-12-04 15:41:52 수정 : 2014-12-04 15:41:5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겨울방학 시즌을 앞두고 하나투어가 초∙중생을 대상으로 미국· 뉴질랜드· 필리핀· 싱가포르 등 5개 국가 8개 지역에서 진행되는 해외영어캠프를 진행한다.

먼저 미국에서 진행되는 ‘미 동부 명문 사립학교 스쿨링’은 현지 학생들과 함께 정규 스쿨링 프로그램에 참가하고 하버드· MIT 대학 등 아이비리그 명문대학을 탐방하는 일정이다. 특히 아이비리그 재학생과의 인터뷰를 통해 학생들의 현재와 미래의 모습을 설계하고 영어학습에 대한 동기부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미 서부 명문 사립학교 스쿨링’은 정규 스쿨링 프로그램 외 마이크로소프트· 구글 등 2박3일간 실리콘밸리 탐방과 디즈니랜드· 유니버설스튜디오와 같은 흥미위주의 문화탐방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이다.

아름답고 깨끗한 자연환경으로 잘 알려진 뉴질랜드 노스쇼어 지역에서 진행되는 명문 공립학교 프로그램도 있다. 이 프로그램은 현지 친구들과 수업을 듣기 전 4주동안 ESOL 과정을 듣고 정규스쿨과정을 습득하는 하는데 이해력을 높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1박 2일간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로토루아 수학여행을 떠나 자연을 느낄 수 있도록 마련됐다.

필리핀 세부에서 진행되는 맞춤형 수업 몰입형 영어캠프의 경우 수준별 1:1수업은 물론 소그룹 토론, 발표수업 등으로 이뤄진다. 아이들에게 말하기에 대한 자신감을 키워주고 하나투어만의 체계적인 학생들의 건강· 생활관리는 물론 모든 음식을 한식으로 제공돼 학생들의 학습을 위한 영어캠프 구성에 최적화됐다는 평가다.

이 외에도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를 오가며 글로벌 감각과 영어실력을 함께 향상시킬 수 있는 ‘싱가포르&말레이시아 2개국 연계 4주 영어캠프’는 말레이시아 조호바루의 크레센도 국제대학에서 하루 10시간 이상의 말하기 위주 수업으로 진행된다.

여기에 명문 대학의 재학생과의 미팅을 통한 멘토링을 받을 수 있는 아이비리그 탐방과 과학의 본거지 NASA를 방문하는 우주과학 캠프도 있다. 이는 학생들에게 최고의 동기부여를 시켜줄 수 있는 문화탐방 프로그램으로서 특히 학생들에게 사랑 받는 캠프 프로그램으로 꼽힌다.

현재 하나투어 영어캠프는 엄마와 아이가 함께 생활하면서 아이가 미국의 유치원을 다니며 자연스럽게 영어를 습득할 수 있도록 하는 미국유치원& 스쿨링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SKY 대학 탐방 서울 교육여행과 1박 2일 자기주도학습 캠프 등의 국내캠프를 마련하고 있다.

한편 하나투어 영어캠프 프로그램은 현재 특가 판매 중에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캠프사업부 홈페이지나 전화 (070-4048-5656)로 문의하면 된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르세라핌 허윤진 '매력적인 눈빛'
  • 르세라핌 허윤진 '매력적인 눈빛'
  • 르세라핌 홍은채 '여신 미소'
  • 김혜수 '천사 미소'
  • 이세영 '하트 여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