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너의 목소리가 보여 생중계, 유세윤-이특 대신 목소리 내준 '실력자'는 누구?

입력 : 2015-02-26 05:00:00 수정 : 2015-02-26 05:00:0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너의 목소리가 보여 생중계
너의 목소리가 보여 생중계, 유세윤-이특 대신 목소리 내준 '실력자'는 누구?

'너의 목소리가 보여' 생중계가 오는 26일부터 공개된다.

2월 25일 Mnet 예능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 제작진은 유세윤과 이특이 함께 부르는 노을의 '목소리' 녹음 현장을 공개했다.

앞서 유세윤의 인스타그램에 이 영상이 공개돼 유세윤과 이특의 뛰어난 노래 실력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하지만 이날 공개한 영상에서는 유세윤과 이특이 ‘너의 목소리가 보여’ 출연진의 목소리를 립싱크한 것이 밝혀졌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는 음치여도 최후의 1인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매회 초대 가수가 등장해 총 3라운드에 걸쳐 매 라운드별 노래를 제외한 힌트를 통해 1~2명씩 음치들을 탈락시키고 끝까지 살아남은 최후의 1인을 선택한다. 최후의 1인은 초대 가수와 당일 듀엣 무대를 가지며, 부상으로 음치면 5백 만원의 상금을, 실력자면 음원을 발매할 기회를 얻게 된다. 초대 가수는 음치를 선택하든 실력자를 선택하든 끝까지 듀엣무대를 마쳐야 한다.

한편 '너의 목소리가 보여'는 오는 26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40분에 Mnet과 tvN, 네이버 TV캐스트에서 동시 생중계된다.

인터넷팀 이소은 기자 lse@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