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세계 최초 1mm 단위 높이 조절 맞춤형 베개 '모텍스 아임' 광고 런칭

입력 : 2015-11-03 16:04:09 수정 : 2015-11-04 11:15:4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최적 수면효과 제공 모텍스, '혁신적 기술로 숙면문제 해결'

 


모텍스(대표 장상빈)는 지난 2일 세계 최초 1mm 단위로 높이 조절이 가능한 개인별 맞춤 베개 모텍스 아임('Motex I'mm')을 공식 런칭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런칭한 모텍스 아임은 밀리미터(mm) 단위로 목, 뒷머리, 좌우 옆머리 등 총 4개 부위에 걸친 조정을 통해 '나만의 베개'를 가질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모텍스 관계자는 "사람마다 신체 크기가 달라 편안함을 느끼는 높이가 다를 수밖에 없다"며 "1mm 단위로 각 부위별 미세조정으로 최적의 조건에서 최상의 수면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베개를 감싸고 있는 천은 현재 개발된 섬유종 고급소재인 모달(너도밤나무)·텐셀(일반나무)·스판텍스 등을 사용, 고급스러움은 물론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다.

이 베개는 100% 천연 라텍스로  흡습, 속건 기능과 항균 기능을 동시에 발휘하는 신개념 복합 기능성소재인 에어로실버(aerosilver)와 신축성이 좋아 이너웨어 용으로도 널리 사용되는 스판덱스로 만들어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제품이다.

또한 원적외선 물질을 투과하여 인체와 같은 파장의 원적외선을 방사 하면서 혈액순환촉진, 세포조직 활성화 등 신진대사를 촉진시킬 뿐 아니라 온열 및 발한기능을 강화시킨다.

이와 함께 모든 공정의 자동화 시스템으로 마지막 조립이 끝난 베개는 에어샤워를 통해 제조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수축포장을 했다.

모텍스는 40년 간 소상공인들의 필수품이기도 한 가격 표시기, 테이프 타자기 등을 제조하면서 관련 핵심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로 유명하다.

이번 런칭을 진행하는 리프앤바인 이혁재 총괄본부장은 "모텍스아임은 현대인들의 숙면 문제를 1mm 단위 조절이 가능한 베개 제조라는 가히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며 "이런 부분을 강조하기 위한 다양한 홍보전략으로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텍스는 이날 공식 스토어를 통해 기존 수면 베개 제품과의 차별성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제품 사진 등 자세한 설명을 통해 안내하고 있다.

헬스팀 김봉수 기자 bsk@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르세라핌 허윤진 '매력적인 눈빛'
  • 르세라핌 허윤진 '매력적인 눈빛'
  • 르세라핌 홍은채 '여신 미소'
  • 김혜수 '천사 미소'
  • 이세영 '하트 여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