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메가쇼2015 박람회 모텍스 부스에서 상담과 체험이 진행되고 있다. |
모텍스(회장 장상빈)의 공학적 숙면베개 '모텍스아임'이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리빙 박람회 '메가쇼2015 시즌2'에서 많은 관람객과 외국인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모텍스는 지난 19일부터 22일까지 킨텍스에서 열리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리빙 박람회 '메가쇼2015'에 참가, 자사의 숙면 베개 브랜드 '모텍스아임'을 선보였다.
각종 주방용품, 홈데코&리빙, 뷰티&헬스, 푸드, 아이디어제품 등 1000여 개의 관련 업체가 참가한 이번 박람회에서 모텍스의 모텍스아임은 천연 라텍스와 개인의 신체에 맞추는 1mm 조절 높낮이 원리를 채택한 숙면 베개로 외국인들에게도 관심을 이끌어냈다.
모텍스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모텍스의 과학적인 수면 기능과 편의성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큰 경쟁력으로 작용할 수 있음을 확인하는 계기가 됐다"며 "특히 박람회 현장에서는 언론의 취재와 촬영 요청이 많았고, 향후 해외 시장 인지도 제고와 함께 글로벌 시장으로의 진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모텍스는 밀리미터(mm) 단위로 높이 조절이 가능한 개인별 맞춤 베개 모텍스아임을 개발, 사람들의 신체에 맞춘 4종을 출시하며 각 부위별 미세조정으로 최적의 조건에서 최상의 수면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헬스팀 김봉수 기자 bsk@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