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실력파 뮤지션 박원, 남친이 불러주는 러브송 영상 '여심 저격' 화제

입력 : 2015-12-04 10:32:14 수정 : 2015-12-04 10:32:1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실력파 뮤지션 박원의 달달한 러브송 영상이 온라인상에서 화제다.

토탈 엔터테인먼트 메이크어스가 발굴해낸 1호 가수 박원이 공개한 정규 1집 '라이크 어 원더(Like A Wonder)' 타이틀곡 '우리 둘이' 영상이 현실 남친 영상으로 여심을 저격하고 있다.

공개된 박원의 동영상에서는 박원이 여심을 사로잡는 달콤한 느낌의 러브송 '우리 둘이'를 부르고 있다.

캐주얼한 느낌의 맨투맨 티셔츠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 미소를 지으며 곁에서 속삭이듯 부르는 노래가 더욱 생생한 느낌을 준다.

30여초의 짧은 영상이지만 추운 겨울날을 녹이는 따뜻한 느낌을 주기에 충분하다.

특히 부드럽고 감미로운 박원의 매력적인 보이스 컬러가 돋보인다. 동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녹는다 녹아" "엄청 달달하다" "가요계 현실남친이네" "진짜 노래도 너무 좋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박원은 2008년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음악에 입문했다. 이후 2010년 그룹 원모어찬스로 가요계 본격적으로 발을 내딛었고 다양한 공연, OST 참여 등 꾸준한 음악 활동을 해왔다.

라디오 고정게스트로의 활약과 예능 프로에도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이기도 했다.

특히 앨범 발매 전에는 소속사 메이크어스 본사에서 정지영 아나운서가 직접 진행하는 음악감상회를 통해 정규 1집 앨범을 선보이며 기대를 모았다.

박원은 첫 솔로 정규 1집 앨범 '라이크 어 원더'를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 중이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르세라핌 허윤진 '매력적인 눈빛'
  • 르세라핌 허윤진 '매력적인 눈빛'
  • 르세라핌 홍은채 '여신 미소'
  • 김혜수 '천사 미소'
  • 이세영 '하트 여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