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조선마술사' 유승호-고아라 케미 돋보이는 크로스 인터뷰 공개

입력 : 2015-12-21 14:39:00 수정 : 2015-12-21 14:39:0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조선마술사'(감독: 김대승)의 유승호와 고아라가 서로에게 질문을 던진 ‘선남선녀 크로스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유승호는 자신이 맡은 환희 역에 대해 “조선시대 최고의 마술사로 여심을 사로잡고 무대 위에 올라오면 용광로처럼 뜨거워지는 치명적인 매력의 소유자”라고 설명했다.

이를 들은 고아라는 “유승호씨니까 그런 이야기를 본인 입으로 직접 얘기할 수 있는 것 같다”고 장난을 치며 “촬영장에서도 직접 확인했으니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두 사람이 서로 질문과 답변을 능청스럽게 주고 받는 모습에서 화기애애했던 현장의 분위기가 느껴졌다.

마지막으로 '조선마술사'에 대해 “올 겨울도 추위도 녹여버릴 가슴 따뜻한 사랑이야기”, “사랑하는 연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가족들과 볼 수 있는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다”고 전하며 '조선마술사'와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내기를 당부했다.

'조선 마술사'는 '번지점프를 하다', '혈의 누', '후궁: 제왕의 첩' 등 매 작품 아름다운 영상미와 섬세한 연출력 속에 강렬한 여운을 전하는 김대승 감독의 신작으로 감독 특유의 분위기와 안정된 연출력을 기반으로 웰메이드 사극의 정점을 예고했다.

특히 아름다운 외모에 무대 위의 카리스마를 갖춘 조선시대 최고의 마술사 환희 역의 유승호와 환희와의 마술 같은 만남으로 운명을 거스르려는 공주 청명 역의 고아라가 환상적인 호흡과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선보일 것이다. 오는 30일 개봉.


이슈팀 ent1@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르세라핌 허윤진 '매력적인 눈빛'
  • 르세라핌 허윤진 '매력적인 눈빛'
  • 르세라핌 홍은채 '여신 미소'
  • 김혜수 '천사 미소'
  • 이세영 '하트 여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