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너를 노린다' 오아연, 싱그러운 미소 우월한 미모로 '남심저격'

입력 : 2015-12-23 08:31:02 수정 : 2015-12-23 08:31:0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오아연 (사진 = 킹콩엔터테인먼트)

신인배우 오아연이 겨울을 녹이는 화사한 미소로 남심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23일 오아연의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6일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특집극 '너를 노린다'(연출 이정흠, 극본 김현정)에 출연하는 배우 오아연의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아연은 자체발광 미모로 청자켓과 스프라이트 무늬가 들어간 원피스를 입은 채 '너를 노린다' 대본을 품에 품고 있다. 이는 그녀가 극 중에서 맡은 지성과 미모를 갖춘 여대생 '윤서'역과 어울리는 순수하고 풋풋한 느낌을 전하고 있다.

더불어 오아연은 블랙과 레드가 조화를 이룬 니트를 입고 앙증맞은 브이자 포즈로 깜직한 '귀요미' 매력을 과시했다. 오아연의 맑고 순수한 이미지에 더해진 싱그러운 미소는 최근 남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는 후문.

특히 오아연은 '너를 노린다' 촬영 현장에서 화사한 미소로 산뜻한 매력을 발산, 현장에 활력을 불어넣었다고 전해졌다.

오아연은 ‘너를 노린다’를 통해 안방극장에 첫 신고식을 앞두고 있다. 그는 ‘연기파 배우 메카’라고 불리는 한국예술종합학교(한예종) 출신으로 앞으로 선보일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는 중이라고.

한편 오아연이 출연하는 SBS 2부작 특집극 '너를 노린다'는 명석한 두뇌를 가진 대학생들이 모여 대출회사를 차리며 일어나는 사건사고를 다룬 드라마로, 오는 26일 토요일 오전 8시 30분부터 1, 2부 연속 방송된다.


이슈팀 ent2@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르세라핌 허윤진 '매력적인 눈빛'
  • 르세라핌 허윤진 '매력적인 눈빛'
  • 르세라핌 홍은채 '여신 미소'
  • 김혜수 '천사 미소'
  • 이세영 '하트 여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