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브로(대표 고관호)는 운동, 레저, 뷰티 O2O서비스 플랫폼 펀패스코리아(FunPass Korea) 론칭 1주년을 맞아 브랜드명을 ‘펀라이프(FunLife)’로 변경했다고 밝혔다.
‘펀라이프’는 여가생활이 부족한 현대인들이 인생을 즐겁게 누릴 수 있도록 돕겠다는 의지를 담아 탄생했다. ‘뻔한 인생 Fun하게’ 라는 모토 아래 전국 10만 개 이상의 운동, 레저, 뷰티 업체를 검색, 비교, 예약,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위치기반 서비스를 토대로 헬스, 요가, 필라테스, 찜질방, 키즈카페, 놀이공원, 만화카페, 네일샵 등 다양한 업체를 연결해주고 있으며, 관련 상품을 1회 이용권과 정기권 형태로 판매하고 있다. 1회 이용권은 사용자가 필요 시 결제하여 이용할 수 있고, 정기권은 한 업체를 할인 받아 장기적으로 이용하는 것이다.
펀라이프 고관호 대표는 “브랜드명 변경과 함께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사업을 확장하고, 글로벌 진출에도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하며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제휴된 브랜드들을 이용할 수 있어서 사용자들의 반응이 좋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해 10월 출범한 펀라이프는 최근 동우씨엠(편백숲), 하림, GS리테일, 새마을휘트니스, 아메리카요가, 스트라이크존, 윈마이코리아 등 여러 업체와 MOU를 체결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서비스 영역을 확장시키고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