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유통업계 "맛있게 먹고 힘차게 응원하자!"

입력 : 2021-06-08 10:58:21 수정 : 2021-06-08 11:08:18

인쇄 메일 url 공유 - +

유통업계가 대한민국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 마음으로 다 함께 응원하는 자리에 맛있는 음식이 빠질 수 없는 만큼 고객 니즈에 맞춘 제품부터 할인 프로모션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 열정적이고 신나게 응원의 열기 높여줄 업계의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내일(9일) 하루 동안 대한민국을 응원하기 위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내일(9일) 하루 프리미엄 피자 라지 사이즈 온라인 방문포장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 2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사이드디시 반값 할인 혜택 외 여타 중복할인은 불가능하다.

 

여름 신제품 ‘블록버스터4 피자’ 라지 사이즈 온라인 주문 시 ‘논알콜 하이네켄 0.0’ 4캔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홈플러스도 이달 진행되는 대한민국 경기를 응원하기 위해 각종 먹거리를 모아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9일까지 홈플러스 월드컵점을 비롯한 전국 주요 매장에서 동시 진행한다. 세계맥주 190여종을 9400원 골라담기 행사로 판매한다. 또한 하이네켄 캔 쿨러백, 카스 실속팩 등 기획 상품도 선보인다. 

 

안주류로는 9일에는 프리미엄 데일리 초밥과 더그린 치킨을 하룻동안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한 육포•어포 간식 및 안주류를 행사카드로 구매하면 2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페퍼로니를 넣은 신메뉴 ‘페퍼로니 버거’ 2종을 출시했다.

 

페퍼로니는 간 고기에 향신료를 더한 후 건조해 짭짤하고 매콤한 맛이 특징인 미국식 살라미로 주로 피자 토핑으로 쓰인다. 

 

노브랜드 버거의 '페퍼로니 버거'는 새콤달콤한 토마토 소스와 두툼한 패티 위에 풍미 가득한 페퍼로니를 올리고 진한 치즈를 더해 찐한 버거의 맛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페퍼로니 치킨버거'는 순살 치킨패티의 고소함과 페퍼로니의 짭짤하고 매콤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맛있는 음식과 함께 한 마음으로 힘차게 응원할 수 있도록 제품부터 할인 프로모션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푸짐한 식사 드시고 열정적이고 신나게 응원의 기운 전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임윤아 '심쿵'
  • 임윤아 '심쿵'
  • 김민 ‘매력적인 미소’
  • 아린 '상큼 발랄'
  • 강한나 '깜찍한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