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그로우 X 코리안탈무드, ‘한국인 노벨상 100명 프로젝트’ 진행

입력 : 2021-07-16 11:17:44 수정 : 2021-07-16 11:17:43

인쇄 메일 url 공유 - +

'코리안 탈무드' 완독하고 ‘그로우’로 실천… 미션 인증 시 2만원 상당 상품권 지급

성장관리 앱 ‘그로우’가 ‘코리안 탈무드(도서출판 행복한북클럽)’ 도서와 연계하여 ‘한국인 노벨상 100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번 프로젝트는 한국인의 성장과 성공을 위한 20가지 방법을 ‘코리안 탈무드’ 도서를 통해 배우고, 성장관리 앱 ‘그로우’를 통해 직접 실천해보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코리안 탈무드’는 홍익희 전 세종대 교수와 김정완 탈무드원전연구소 대표, 이민영 인류학자 등 유대인 및 탈무드 전문가 3인이 펴낸 도서로, 전 세계 인구의 0.25%에 불과하지만 총 노벨상 수상자 중 2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유대인들의 성공 비결인 탈무드를 한국 문화에 쉽게 접목할 수 있도록 쓰인 책이다. 즉, 탈무드 사상 중 한국인에게 알맞은 부분만 추려 한국형 방법론을 정리한 자기계발서다.

 

프로젝트를 통해서는 코리안 탈무드 도서를 완독하고, 그로우 앱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탈무드의 가치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구체적으로는 그로우 앱에서 ‘2030 노벨상 수상’과 같은 인생의 비전을 1회 이상 수립하고 ‘코리안 탈무드 완독’ 등 구체적인 목표를 수립, 도서 사진과 함께 인증한다. 이후 감사일기를 7회 이상 작성하며 하루를 긍정적으로 바라보는 힘을 기르고, 함께 공부하고 일하며 성장하는 동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카드를 3회 이상 발송하면 미션이 완료된다. 

 

미션 수행 후 8월 31일까지 참여를 인증한 이들에게는 신세계상품권 2만원권을 선물로 지급한다. 단, 도서 유료 구매 인증 시에만 미션 완료에 대한 보상을 지급하며 1개 영수증당 1회 인증이 가능하다. 

 

그로우 관계자는 “보다 많은 이들이 탈무드의 가치를 알고 일상생활에 접목해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며, “한국인 노벨상 수상자들이 더 많아지는 날까지 한국인들의 성장 활동을 꾸준히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 ‘휴넷 그로우’를 검색하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그로우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지수 '시크한 매력'
  • 지수 '시크한 매력'
  • 에스파 닝닝 '완벽한 비율'
  • 스칼렛 요한슨 '아름다운 미모'
  • 베이비몬스터 아현 '반가운 손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