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커피숍·배달앱 등 30% 할인 ‘취향저격’ [재테크 특집]

입력 : 2021-11-21 20:00:21 수정 : 2021-11-21 20:00:20

인쇄 메일 url 공유 - +

삼성카드 ‘삼성 iD 카드’
삼성카드는 ‘취향’에 중점을 둔 신규 브랜드와 함께 새로운 상품 브랜드인 ‘삼성 iD 카드’를 지난 3일 선보였다. 삼성카드 제공

삼성카드가 10년 만에 브랜드와 상품 체계를 새롭게 개편했다. 삼성카드는 ‘취향’에 중점을 둔 신규 브랜드와 함께 새로운 상품 브랜드인 ‘삼성 iD 카드’를 지난 3일 선보였다.

삼성카드는 ‘삼성 iD 카드’의 첫 카드 상품으로 ‘삼성 iD ON 카드’와 ‘삼성 iD ALL 카드’를 공개했다. ‘삼성 iD ON 카드’는 온라인 생활이 중심인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상품이다. 커피전문점, 배달앱, 델리 중 매월 가장 많이 쓴 영역에서 30% 결제일 할인을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1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교통, 이동통신, 스트리밍에서 이용하면 10% 결제일 할인을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2만원까지 제공한다. 이외에도 온라인 간편결제, 해외 결제 시 3% 결제일 할인을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1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전월 30만원 미만 이용 또는 할인한도 초과 시에도 1% 결제일 할인이 한도 없이 제공된다. ‘삼성 iD ON 카드’는 고객별 소비패턴에 따라 카드 상품에는 없는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는 ‘취향저격 혜택’도 매월 받아볼 수 있다. ‘삼성 iD ON 카드’의 연회비는 2만원이며, 연간 최대 48만원 이상의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삼성카드는 향후 특정 업종 및 트렌드·이슈 등의 니즈를 담은 상품과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한 상품 등 다양한 카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지수 '시크한 매력'
  • 지수 '시크한 매력'
  • 에스파 닝닝 '완벽한 비율'
  • 스칼렛 요한슨 '아름다운 미모'
  • 베이비몬스터 아현 '반가운 손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