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이효리, 화사와 ‘끈끈’ 우정 과시...‘아이 러브 마이 바디’ 챌린지 동참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3-09-07 14:42:48 수정 : 2023-09-07 14:42:4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이효리(왼쪽)와 화사. 이효리 인스타그램 캡처, 피네이션 제공

 

가수 이효리가 화사의 새로운 앨범을 지원사격하기 위해 신곡 챌린지에 동참했다.

 

7일 이효리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챌린지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 속옷을 입고 미소를 띈 채 등장한 이효리는 화사의 신곡 ‘아이 러브 마이 바디(I Love My Body)’에 맞춰 춤을 췄다.

 

이효리 인스타그램 캡처

 

두 사람은 최근 종영한 tvN 예능 프로그램 ‘댄스가수 유랑단’에서 함께 출연한 바 있다. 화사는 6일 방송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이효리에 대해 “늘 영감과 원동력을 주는 고마운 선배”라며 친분을 과시한 바 있다.

 

화사가 지난 6일 발매한 ‘아이 러브 마이 바디’는 나만이 지닌 본연의 아름다움을 표본으로 삼고 사랑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앨범으로, 그 어떤 것보다 가장 소중하지만 잊기 쉬운 나의 몸을 아끼고 사랑하겠다는 가사를 통해 위로와 공감을 전했다.

 

‘아이 러브 마이 바디’는 발매 이후 캄보디아, 콜롬비아, 헝가리 등 8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또 멜론·지니·벅스 등 국내 주요 실시간 음원 차트 톱100에 안착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화사는 7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아이 러브 마이 바디’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최윤정 온라인 뉴스 기자 mary1701@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김민주 '순백의 여신'
  • 김민주 '순백의 여신'
  • 한지은 '매력적인 미소'
  • 공효진 '공블리 미소'
  • 이하늬 '아름다운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