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이랜드킴스클럽, 명절 증후군 해소 위해 온오프라인에서 풍성한 먹거리 선봬

입력 : 2023-10-03 16:43:06 수정 : 2023-10-03 16:43:0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이랜드킴스클럽이 장시간 이동, 음식 준비 등 명절을 치르며 지친 몸을 충전하기 위해 신선한 제철 먹거리로 구성한 ‘명절 후 속풀이’ 기획전을 10월 4일(수)부터 7일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명절 증후군을 해소하기 위해 활꽃게, 생닭, 감귤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고물가로 인한 소비자의 부담도 덜어줄 예정이다.

 

 

 

먼저 명절 동안 기름진 음식을 먹고 느끼해진 입맛을 잡아줄 ‘얼큰한’ 탕과 찌개류에 활용 가능한 식재료를 준비했다. 단백질이 풍부해 몸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볶음탕용 생닭과 제철 활꽃게를 경제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소화불량 해소를 돕고 ‘상큼하게 입가심’할 수 있는 과일로 하우스 감귤과 감홍사과를 준비했다.

 

 

 

특히, 감홍사과는 당도와 영양가가 높고, 10월 전후로 잠깐 맛볼 수 있는 과일이다. 11일(수)에 출시 예정이다.

 

 

 

 

 

 

이랜드리테일과 오아시스마켓이 손을 잡고 오픈한 온라인몰 킴스오아시스도 명절의 여독을 풀기 위한 신선 먹거리를 10월 4일(수)에 선보인다. 일상으로 복귀하며 떨어진 기력을 되살리기 위해 가을 제철 꽃게와 풍천장어의 판매를 재진행한다. 꽃게와 풍천장어는 8월에 처음 선보인 이후 각각 준비 수량을 초과해 판매되며 큰 인기를 끌었다.

 

 

 

킴스오아시스의 꽃게는 서해안 현장에서 당일 조업해 배에서 갓 잡은 꽃게를 얼려 신선함을 잡았다. 꽃게 선단과의 사전 계약을 통해 직매입하고, 조업한 당일에 산지 직송으로 바로 발송된다. 풍천 장어는 깨끗하게 손질한 100%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 장어를 집에서도 쉽고 맛있게 구워 먹을 수 있도록 소스와 초생강까지 넣어 세트로 구성했다.

 

 

 

이랜드킴스클럽 관계자는 “명절을 즐기고 일상으로 다시 돌아온 고객을 위해 신선한 먹거리들을 준비했다”며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로 떨어진 체력을 회복하고 명절 증후군을 극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권은비 '매력적인 손인사'
  • 권은비 '매력적인 손인사'
  • 강한나 '사랑스러운 미소'
  • 김성령 '오늘도 예쁨'
  • 이유영 '우아한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