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테크 액세서리 선보여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슬래시비슬래시(SLBS)가 방탄소년단의 음악과 함께한 특별한 협업 상품과 팝업 스토어를 전개한다.
이번 ‘BTS MUSIC THEME STUDIO TOUR’에서는 슬래시비슬래시(SLBS)가 방탄소년단이 발매한 앨범 중 10개를 선정해 테크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각 앨범의 테마를 베이스로 한 갤럭시 Z플립 5 ‘BTS MUSIC THEME EDITION’ 리미티드 세트, 버즈 FE 에디션, 플립 수트 카드, 워치 스트랩 등 다양한 테크 액세서리 총 60종이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최초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감을 더한다.
화려한 테마파크 무드로 입구에서부터 시선을 사로잡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방탄소년단의 음악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스튜디오 투어를 컨셉으로, 각 공간에 연출된 오브제들 속에서 방탄소년단의 음악들을 찾아보는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 뮤직비디오 세트장을 재현한 분장실, ‘Dynamite’와 ‘Butter’의 그래픽 에셋을 직접 움직여서 연출할 수 있는 커스텀 포토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함께 마련했다.
슬래시비슬래시(SLBS)는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등에서도 브랜드를 선보이며 모바일 액세서리 시장에서 빠르게 입지를 넓혀 나가고 있다. 특히 MZ 세대에게 각광받는 셀럽 및 브랜드와 협업한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MZ 세대의 니즈를 충족하는 브랜드로서 그 영향력과 가치를 빠르게 인정받고 있는 중이다.
슬래시비슬래시(SLBS) 관계자는 "방탄소년단의 음악을 사랑하고 응원하는 수많은 국내외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방탄소년단의 음악을 즐기며 함께 기뻐하고 축하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공간을 기획했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단순히 테크 제품을 출시하는 것이 아닌 컬처 트렌드를 선도하고 전 세계에 전하는 고감도 패션 태크 브랜드로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슬래시비슬래시(SLBS)와 BTS가 만들어낸 새로운 컨셉의 팝업 스토어는 '삼성 강남' 4층에서 10월 27일까지 진행된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