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농협, 곶감·감말랭이 온라인 할인판매 실시

입력 : 2023-11-13 11:03:04 수정 : 2023-11-13 11:03:0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떫은감의 달콤한 변신!”

농협경제지주와 (사)한국떫은감협회(회장 이한우)는 떫은감 소비활성화를 위해 농협몰 및 농협몰 신선플러스에서 곶감 및 감말랭이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떫은감은 우리나라 토종감으로, 단감과 달리 떫은 맛으로 인해 그냥 먹기 힘들어 곶감, 감말랭이, 홍시 등으로 가공을 거쳐 시중에 판매된다.

 

농협몰에서는 13일부터 26일까지 떫은감 주산지인 경북 상주·청도, 충북 영동, 전북 완주의 곶감과 감말랭이 등 총 24개 상품을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농협몰 하루특가 기획전을 통해 추가 10% 할인쿠폰(선착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행사 첫날인 13일 오후 3시 농협몰 신선플러스에서는 라이브커머스‘쫀득 달콤 프레시탐탐 상주곶감 산지직송 반값특가 LIVE’를 진행하며 고객들에게 최대 5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한우 (사)한국떫은감협회장은“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재배농가들이 고품질 떫은감 생산을 위해 최선을 다한 만큼 건강에 좋은 우리 감 많이 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우성태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이사는“이번 행사가 소비자들에게 달콤한 곶감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생산 농가의 소득 증대에도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떫은감은 타닌(Tannin)이 풍부해 중성지방 및 나쁜 콜레스테롤을 줄여 혈관을 깨끗하게 하고, 곶감 표면의 만니트(Mannit)는 몸에서 진해작용을 하여 기관지를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감기에 걸리기 쉬운 늦가을에서 겨울에 먹기 좋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르세라핌 허윤진 '매력적인 눈빛'
  • 르세라핌 허윤진 '매력적인 눈빛'
  • 르세라핌 홍은채 '여신 미소'
  • 김혜수 '천사 미소'
  • 이세영 '하트 여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