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눈꽃세상… 용평리조트에서 ‘화이트 크리스마스‘ 즐겨볼까

입력 : 2023-12-21 00:32:25 수정 : 2023-12-21 00:32:2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크리스마스·연말연시 맞아 다채로운 행사 펼쳐져

히든싱어 우승가수, 뮤지컬 갈라쇼에서 디제잉 파티와 불꽃놀이까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HJ매그놀리아 용평호텔앤리조트(모나 용평)에서 신나는 파티가 열린다.  

발왕산 정상 겨울 풍경.

우선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에는 모나 용평의 창립 50주년을 기념하는 크리스마스 파티가 개최되며, 히든싱어 우승가수들의 공연과 뮤지컬배우 홍지민의 뮤지컬 갈라쇼가 펼쳐진다. 이어서 25일에는 DJ DOC와 함께하는 디제잉 파티가 진행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더 높일 예정이다.

햇불스키.

연말 행사는 31일 자정에 펼쳐지며 불꽃놀이와 함께 캠프파이어, 횃불스키 이벤트로 연말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새해 첫날인 1일에는 발왕산 일출 케이블카를 특별 운행할 계획이다. 이 행사를 통해 새해 첫 일출을 맞이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며, 케이블카 이용권과 떡국, 음료 등의 패키지도 준비된다.

모나 용평 곤돌라.

이밖에도 동계시즌 이벤트로 발왕산의 상고대 운해 눈꽃을 체험할 수 있는 고객맞이 이벤트, 주한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한 외국인 스키 페스티벌, 물웅덩이를 건너는 스플래시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고 있어 관광객들의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모나 용평은 2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리조트 브랜드 평판 조사’에서 리조트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이는 모나 용평이 지난 몇 년 동안 고객 경험과 서비스 품질 향상에 중점을 두어온 노력이 인정받은 것으로 볼 수 있다. 


최현태 선임기자 htchoi@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김혜수 '천사 미소'
  • 김혜수 '천사 미소'
  • 이세영 '하트 여신'
  • 지수 '충성!'
  • 유다인 ‘매력적인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