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코는 오는 2025년까지 유럽 전역에 ‘타임머신 리프팅실(Timemachine Lift Thread)’의 판매를 확장할 계획이라고 8일 발표했다.
센스코는 2021년에 이란의 미용성형제품 유통업체와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하며 이란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했으며, 일본, 스페인, 사우디아라비아, 멕시코, 스위스 등에서도 판매망을 구축하고 강화해왔다.
센스코의 타임머신 리프팅실(Timemachine Lift Thread)의 ‘Anchoring dual lift cog’는 기존 리프팅 실과 다르게 한 번의 슈팅으로 서로 다른 특징을 가지는 두 가닥의 리프팅 실(Double lift thread)을 삽입하는 특징을 가진다. 차별화된 리프팅실 커팅 방식으로 더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특별히 고안된 엔딩포스 부분을 추가 제작함으로써 완벽한 고정력(Double fixation)을 가진다.
이 제품의 PDO(Polydioxanone)는 KFDA 식약처로부터 의료 등급 4등급을 획득했으며, 유럽 의료기기 지침에 따라 Class III 등급으로 국제 인증을 받았다. 또한, GMP, ISO13485, CE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엄격한 품질 표준 아래 생산되고 있다.
센스코 관계자는 “기존 리프팅 실의 단점을 개선하여 리프팅과 고정 효과를 한층 강화한 제품”이라며 “센스코는 PCL, PLLA, PLCL 소재 제품에 대한 연구 및 개발에 지속적으로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