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LG “가정용 프리미엄 환기시스템도 구독으로 이용하세요”

입력 : 2024-07-08 10:38:04 수정 : 2024-07-08 10:47:2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LG전자가 가정용 프리미엄 환기시스템을 구독상품으로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가정용 환기시스템은 창문을 열지 않고 미세먼지가 유해가스, 이산화탄소 등으로 오염된 실내 공기를 바깥으로 배출하고 필터를 거친 깨끗한 외부 공기를 집안으로 공급하는 제품이다. 창문을 열기 어려운 날에도 내부 공기를 청정하게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LG전자의 가전 구독은 고치 구입비용 부담을 줄이면서 구독 기간 내내 전문가의 빈틈없는 관리를 받는 것이 특징이다. 

 

LG 프리미엄 환기를 구독하면 케어 전문가가 6개월마다 고객 집을 방문해 제품의 작동 환경을 점검하고 내부 및 전열교환소자 청소, UV 살균, 필터교체 등 내외부를 관리해준다. 천장에 설치되는 제품 특성상 필터교체나 먼지 제거와 같은 고객 불편을 덜어주는 것이다. 

LG전자는 2022년 가정용 프리미엄 환기 제품을 선보였다. 제품에는 △큰 먼지를 제거하는 프리 필터 △UV LED로 프리 필터 표면을 살균해 표면의 세균과 바이러스를 99.99% 억제하는 UV나노 살균 기술 △초미세먼지를 99.995% 이상 제거하는 H14 등급 헤파 필터 등 위생기술이 탑재됐다. 공기가 지나가는 통로인 전열교환소자에는 항균·항곰팡이 처리 소재가 적용됐다

 

LG 프리미엄 환기는 전국 베스트샵에서 구독 가능하다. 월 구독 요금은 고객이 선택한 환기시스템과 구독 기간(3~6년)에 따라 5만원대에서 9만원대다. 

 

채상철 LG전자 한국영업본부 에어솔루션마케팅담당은 “집에 제대로 된 환기시스템이 설치돼 있는지, 필터를 교체해야 하는지조차 모르는 고객들이 많다”며 “가전 케어 전문가가 꼼꼼하게 관리하고 구독으로 부담도 줄여 고객에게 차별적인 프리미엄 환기시스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진경 기자 ljin@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트리플에스 VV 린 '강렬한 눈빛'
  • 트리플에스 VV 린 '강렬한 눈빛'
  • 박지현 '순백의 여신'
  • 김민주 '청순 매력'
  • 아일릿 원희 '러블리 끝판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