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선문대, 예비 치과 의료진 위한 기업-학생 팝업 행사 개최

입력 : 2024-10-10 16:55:07 수정 : 2024-10-10 16:55:0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선문대학교(총장 문성제) 치위생학과는 선문대 아산캠퍼스에서 ㈜덴티스(대표 심기봉)와 학생-기업이 참여하는 팝업 행사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선문대와 (주)덴티스가 함께하는 학생-기업 팝업 행사가 선문대 아산캠퍼스에서 지난 8일 진행됐다. 선문대 제공

덴티스는 2005년에 설립된 치과 임플란트 전문 제조사다. 치과 임플란트, 바이오 머티리얼, 디지털 덴티스트리 솔루션, 치과 장비 및 의료기기 등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지난 8일 있었던 이번 행사는 학생들이 덴티스의 다양한 콘텐츠에 직접 참여하고, 기업과 교류하며 상호 이해를 넓히는 것을 목적으로 했다. 덴티스와 선문대는 향후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학생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취업 연계를 위한 산학 협력을 추진할 계획이다.

 

행사에 참여한 선문대 치위생학과 3학년 김소명 학생은 "학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어 매우 유익했고, 앞으로도 이런 활동이 계속 이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서 마무리되었으며, 덴티스는 앞으로도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선문대 치위생학과 심연수 교수는 "학생과 기업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산학협력을 강화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아산=김정모 기자 race1212@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르세라핌 허윤진 '매력적인 눈빛'
  • 르세라핌 허윤진 '매력적인 눈빛'
  • 르세라핌 홍은채 '여신 미소'
  • 김혜수 '천사 미소'
  • 이세영 '하트 여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