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플랫폼이 품질 인증을 받은 숙소에 대한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국내 여행 환경 조성에 나선다.
야놀자 플랫폼은 25일 ‘한국관광 품질인증(이하 품질인증)’ 숙소 전용 기획전을 실시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여행업계와 한국관광공사가 함께 추진하는 ‘여행가는 가을’ 캠페인의 일환으로 가을철 국내 여행 수요 활성화를 위해 마련했다.
25일 오전 10시부터 내달 8일까지 품질 인증을 받은 전국 숙소 200여 개를 대상으로 최대 3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투숙일 기준 오는 11월 말까지 적용할 수 있으며, 제휴카드 또는 간편 결제 서비스 이용 시 최대 5천원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또 제휴점 정보에 품질 인증 전용 마크를 노출해 고객이 숙소가 품질 인증을 획득했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검색창에서 ‘품질 인증’ 또는 ‘품질 인증 숙소’ 키워드로 검색하면 야놀자 플랫폼에서 예약 가능한 품질 인증 숙소 리스트를 살펴볼 수 있다.
야놀자 플랫폼은 방대한 숙소 리스트에 국가 인증 제도를 접목해 관광 서비스 품질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신뢰할 수 있는 여행 인프라 구축에 앞장설 계획이다.
이철웅 야놀자 플랫폼 최고마케팅책임자는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엄격한 기준으로 검증된 품질 인증 숙소를 내세워 믿고 즐길 수 있는 국내 여행 문화를 확산시키고자 한다”면서 “앞으로도 야놀자 플랫폼이 보유한 인프라와 고객 중심 전략으로 국내 여행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 형성에 적극 기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