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매드포갈릭, 첫 번째 리뉴얼 매장 ‘영등포타임스퀘어점’ 오픈

입력 : 2024-11-08 20:11:34 수정 : 2024-11-08 20:11:3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매드포갈릭 서울 영등포타임스퀘어점. 매드포갈릭 제공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이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한국 고유의 식문화를 결합한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새로운 변화를 선언했다.

 

엠에프지코리아는 첫 번째 리뉴얼 매장인 서울 영등포타임스퀘어점을 전격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국내 순수 브랜드이자 마늘과 와인이라는 특화된 콘셉트로 성장해온 매드포갈릭은 최근 한국 고유의 식문화와 감성을 결합한 ‘가장 한국적인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표방하며 대대적인 브랜드 개편을 단행했다.

 

매드포갈릭 고유의 정체성은 유지하면서, 과감하게 트렌드를 접목시킨 메뉴와 품질 좋은 식재료를 기반으로 한 미각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남녀노소 모두가 즐겨 찾는 외식 공간으로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 세계 식문화를 선도하는 K-브랜드로 거듭난다는 포부다.

 

이날 오픈한 영등포타임스퀘어점은 새로워진 매드포갈릭의 방향성을 담은 첫 번째 리뉴얼 매장이다. 유동인구가 많고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가 많이 찾는 중심상권인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 위치해 있으며 밝아진 무드와 편안하면서도 현대적인 콘셉트로 변화를 줬다.

 

탄탄한 메뉴 라인업이 눈에 띈다. 스테이크 메뉴 강화를 위해 육즙이 향상되도록 기본 용량 또한 기존 200g에서 300g으로 변경하고, 매드포갈릭의 독창적인 ‘소스 푸어링 스테이크’로 각 부위별 장점을 극대화했다. 무한리필과 포장이 가능한 시그니처 식전빵 ‘매드번’이 새롭게 서비스되며, 수제 라구 소스를 곁들인 ‘매드 라자냐’, 한국적으로 재해석한 이탈리안 ‘해장스프’ 등 다양한 신메뉴가 대거 추가됐다.

 

가성비와 가심비를 높인 런치세트, 시그니처 스테이크 세트 등 다양한 세트메뉴를 추가하고, 제휴할인을 대폭 확장해 고객접근성을 높였다. 매드포갈릭에서는 최대 20%에 달하는 통신사 멤버십 제휴할인과 주중 20%, 주말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현대카드M포인트를 이용할 수 있다.

 

엠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대한민국에서 탄생한 순수 브랜드 ‘매드포갈릭’이 남녀노소 전 연령대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모델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타임스퀘어점 리뉴얼 오픈을 시작으로 전 매장의 상권을 재분석해 기존 고객에 편의성을 높이고 신규 고객 유입을 기대할 수 있는 리로케이션 전략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따.

 

매드포갈릭은 타임스퀘어점 방문 고객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만원 이상 주문 시 전 메뉴에 20%(최대 4만원) 할인 혜택을 오는 30일까지 제공한다. 주문 전 매드포갈릭 멤버십 쿠폰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쿠폰을 제시하면 혜택이 적용된다.


김동환 기자 kimcharr@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김민주 '순백의 여신'
  • 김민주 '순백의 여신'
  • 한지은 '매력적인 미소'
  • 공효진 '공블리 미소'
  • 이하늬 '아름다운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