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는 '골든블루 쿼츠'(GoldenBlue Quartz) 위스키 출시를 기념해 이마트 계열사에서 소비자를 대상으로 시음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골든블루는 홈술, 혼술족들에게 ‘골든블루 쿼츠’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시음·판매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2030세대를 중심으로 하이볼 등 위스키를 음용하는 방식이 다양화되고 가정에서 위스키를 즐기는 문화가 확산함에 따라 쿼츠를 출시했다. 슬로건은 ‘위스키의 새로운 파란을 일으키다, 새.파란 위스키 골든블루 쿼츠’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맞아 이마트 계열사(이마트, 트레이더스, 에브리데이) 매장 내 시음·판매 행사를 기획했다. 다음 달까지 약 두 달간 이마트 계열사 일부 매장에서 진행되며 이마트와 이마트 에브리데이의 경우 매주 주말,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는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운영한다.
출시를 기념해 시음 행사 외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하이볼 패키지 형태로 특별 판매도 그중 하나다. 하이볼 패키지는 '골든블루 쿼츠' 1병과 하이볼 글라스 1개로 구성된다.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재고 소진 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박소영 골든블루 대표이사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골든블루 쿼츠’는 한국 위스키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다”며 “앞으로 ‘골든블루 쿼츠’의 품질과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시음 행사는 오는 12월까지 약 두 달간 이마트 계열사 일부 매장에서 진행되며 이마트와 이마트 에브리데이의 경우 매주 주말,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는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운영한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