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백화점·대형마트, ‘역대급 한파 대비’ 겨울맞이 대규모 세일 행사

입력 : 2024-11-17 11:00:00 수정 : 2024-11-17 07:34:5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겨울철 강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백화점 3사는 겨울 쇼핑 수요를 겨냥한 대규모 세일에 나섰다.

 

17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은 물, 대형마트들도 김장 시즌을 맞아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겨울 인기 상품 대폭 할인 = 롯데백화점은 12월 1일까지 '2024 라스트 세일'을 진행하며, 겨울철 필수 아이템들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구스 다운, 숏패딩, 롱패딩 등 겨울 아우터부터 다양한 상품군에서 대폭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겨울철 인기 아우터 제품들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17일까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아 ‘바이(BYE) 수능, 바이(BUY) 패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0여 개의 패션 브랜드가 참여하며,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에게는 최대 20% 추가 할인과 롯데상품권 증정 혜택이 제공된다. 참여 브랜드로는 ‘무신사 스탠다드’, ‘마리떼프랑소와저버’, ‘캉골’ 등이 있다.

 

◆신세계백화점, 겨울 아우터 대폭 증량 = 신세계백화점은 이번 겨울 시즌을 맞아 전국 13개 점포에서 여성·남성·스포츠·아동 등 5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규모 세일을 진행한다. 패딩, 코트, 모피 등 겨울 의류 물량을 지난해보다 20% 이상 늘린 것이 특징이다. 여성과 남성 패션 브랜드인 쉬즈미스, 로가디스, 바쏘 등 인기 겨울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강남점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프리미엄 아우터 & 퍼페어’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국내외 모피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한다. 해외 유명 브랜드의 시즌오프도 함께 진행되어 더욱 풍성한 세일 분위기를 자아낼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더 세일'로 대폭 할인 = 현대백화점은 12월 1일까지 ‘더 세일’ 행사를 진행하며, 15개 점포에서 3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세일 기간 동안 패션, 잡화, 리빙, 스포츠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신상품을 최대 60% 저렴하게 제공한다. 특히, 아우터 물량은 브랜드별로 지난해보다 최대 20% 이상 늘려 겨울철 패션 수요를 겨냥했다.

 

현대백화점은 카드 결제 시 최대 10%의 사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다양한 특별 기프트와 쿠폰을 제공하는 사은 행사도 진행된다.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한정 수량의 크리스마스 에코백을 증정하며, 앱 회원에게는 카페H에서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인 ‘그린애플 시나몬티’ 음료 쿠폰도 무료로 제공한다.

 

◆현대아울렛, 아우터 페스티벌로 겨울철 쇼핑 수요 잡기 = 현대아울렛은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맞아 오는 24일까지 '아우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패딩 및 코트 등을 최초 판매가 대비 30~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20% 추가 할인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마트, 김장대전으로 겨울철 인기 채소 할인 = 이마트는 오는 21일까지 ‘김장대전’ 프로모션을 통해 배추와 김장 재료를 할인 판매한다. 국내산 배추 1망(3포기)을 4488원에 판매하며, 농림축산식품부와 협업해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정상가에서 20% 할인된 가격을 제공한다. 또한, 행사카드 결제 시 20%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배추와 함께 김장에 필수적인 무도 할인 판매된다. 국내산 다발무 1단(5~6입)을 4188원에 제공하며, 제주산 깐마늘(1kg)은 8980원에 선보인다. 이마트는 올해 김장재료 물량을 작년보다 15% 늘려 30만 망(90만 포기)을 준비하여, 더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다양한 김장 채소들인 대용량 깐쪽파, 여수 돌산갓, 햇 흙생강 등이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업계 관계자는 "올 겨울 한파를 대비하는 백화점과 대형마트들의 대규모 세일은 고객들에게 유리한 쇼핑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특히 겨울철 의류와 김장 재료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겨울 준비가 한층 더 수월해질 전망"이라고 전했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권은비 '매력적인 손인사'
  • 권은비 '매력적인 손인사'
  • 강한나 '사랑스러운 미소'
  • 김성령 '오늘도 예쁨'
  • 이유영 '우아한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