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후라이드 전문 치킨 브랜드 ‘푸라닭 치킨’은 지난 1일 태국 방콕 지역에 현지 4호 매장인 ‘더 몰 반카이점’을 오픈했다.
The Mall Bangkae 1층에 위치한 푸라닭 치킨 반카이점은 블랙과 골드를 조합한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인테리어 콘셉트로 꾸몄다. 또한, 매년 획기적인 디자인으로 한정판 시즌 패키지를 진열해 현지 고객들에게 보는 재미와 즐거움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태국에 있는 모든 매장은 푸라닭 치킨만의 굽고 튀기는 오븐-후라이드 조리법과 특제 소스와 토핑을 활용한 각종 치킨 메뉴 외에도 버거와 김치볶음밥 등 현지 반응을 고려한 다양한 한식 메뉴들을 함께 선보이며 태국 현지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메뉴를 선보인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태국에서 독보적인 노하우인 오븐-후라이드 조리법, 특제 소스와 토핑이 현지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지속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다”며, “지난 2024년 10월에는 미국 캘리포니아에 1호점을 오픈하는 등 푸라닭 글로벌 사업이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으며, 이번 태국 4호점 오픈에 이어 더 많은 지역에서 푸라닭을 즐길 수 있도록 확장에 더욱 속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푸라닭 치킨은 '치킨, 요리가 되다' 라는 슬로건 아래 2015년 본격적인 브랜드 론칭 및 가맹사업을 시작한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다. 굽고 튀기는 오븐-후라이드 조리법과 특제 소스, 토핑을 활용하여 요리와 같은 차별화된 치킨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