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서초구 내곡도서관, 즐거운 가족 송년 행사 풍성

입력 : 2024-11-22 14:43:06 수정 : 2024-11-22 14:43:0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서울 서초구(구청장 전성수)와 서초문화재단(대표이사 강은경)는 온 가족이 도서관에 모여 2024년 한 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하는 ‘내곡도서관 송년행사’를 준비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서초문화재단

 

12월 3일부터 24일까지 도서관에서준비한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가족과 함께 누리며 크리스마스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내곡도서관 특화 사업 ‘DOːDREAM 연계 체험 ‘Play Christmas’와 DIY 우드 오너먼트 만들기 체험 ‘알록달록 오너먼트’, 영어 퀴즈를 맞히고 LED 패브릭 팔찌를 받는 ‘Who am I 퀴즈를 맞혀라!’ 등 어린이가 영어와 자연스럽게 친해지는 자리를 마련했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마음을 가득 담아보는 블록 키링 만들기 ‘내곡도서관 트리를 꾸며라!’ 도 도서관에서 만날 수 있다.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12월 8일에는 극단 엘 창작 공연 ‘산타의 크리스마스’는 산타가 된 니콜라스의 이야기를 통해 가족이 다 같이 즐긴다. 12월 15일에는 크리스마스를 떠올리며 우리 가족의 특징을 살린 ‘우리가족 크리스마스 케이크’의 제목으로 아이싱 케이크를 만들며 유대를 쌓는 시간을 가진다. 주민협력파트 재능기부자가 진행하는 ‘해설이 있는 오보에 연주회’공연도 준비하여 올 한 해를 음악과 함께 마무리하는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참여를 위해서는 23부터 내곡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사전 접수를 진행하며 내곡도서관 누리집 참고하면 된다.


김경호 기자 stillcu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안유진 '아찔한 미모'
  • 안유진 '아찔한 미모'
  • 르세라핌 카즈하 '러블리 볼하트'
  • 김민주 '순백의 여신'
  • 한지은 '매력적인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