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호텔이 연말을 앞두고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레고랜드 호텔은 ‘페스티브 디너 패키지 (Festive Dinner Package)’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는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 5일간 레고 테마룸에서 1박과 파크 1일 이용권, 더불어 호텔 레스토랑에서 연말 한정 특별한 메뉴로 구성된 디너를 즐길 수 있는 스페셜 패키지다. 이달 31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패키지에 포함된 디너는 레고랜드 호텔 ‘브릭스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제공된다. 크랜베리 브레드 푸딩, 바질페스토 연어구이, 라자냐, 크리스마스 키즈 디저트 플레터 등 오직 이 시즌에만 특별히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한정 메뉴로 구성된다.
디너 파티 외에도 가족 5명(성인 2명, 어린이 3명)이 모두 함께 할 수 있는 조식도 포함된다.
또 연말 디너 파티인 ‘페스티브 패키지’와 더불어 크리스마스 시즌 동안 ‘레고 산타를 찾아라!’ 뮤지컬 공연이 레고랜드 호텔 2층 어드벤처 플레이 구역에서 진행된다.
매일 오후 6시부터 약 30분 동안 사라진 레고랜드 호텔의 산타 할아버지를 찾기 위한 크리스마스 요정들의 댄스파티와 함께 어린이 관객들이 함께 참여해 요정들과 캐롤을 부르는 특별한 공연이 펼쳐진다.
공연이 끝나면 함께 참여한 어린이 관객들에게 깜짝 선물도 주어진다.
레고랜드에서는 올해 마지막 날인 12월 31일 새해맞이 카운트 다운과 함께 2024년의 피날레를 화려하게 장식하고 2025년을 새롭게 맞이할 수 있는 불꽃놀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레고랜드 관계자는 "자세한 내용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공식 웹사이트,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