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로제 "브루노 마스, '유퀴즈' 못 나온 이유는…"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4-12-12 13:53:27 수정 : 2024-12-12 13:53:2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유튜브 채널 '유퀴즈 온 더 튜브' 방송화면 갈무리.

 

K팝 간판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겸 솔로가수 로제가 자신과 '아파트'를 듀엣한 미국 팝스타 브루노 마스가 한국 활동을 함께 하지 못한 이유를 밝혀 눈길을 끈다.

 

로제는 지난 11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내가 '유퀴즈' 얘기해서 브루노도 같이 오기로 했다. 근데 비자 이런 문제 때문에 못 왔다. 되게 아쉬워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로제는 마스와 통화를 해보자며 그에게 바로 전화를 거는 듯한 행동을 취했다. 그러자 MC 유재석과 조세호는 "브루노 마스랑 전화를요?"라며 더 당황해하는 모습을 보인다. 조세호는 "전화번호가 있다는 게 더 신기하다"며 오히려 감탄하기도.

 

유튜브 채널 '유퀴즈 온 더 튜브' 방송화면 갈무리.

 

하지만 로제는 마스가 전화를 받지 않자 전화가 올 거라며 휴대폰을 야무지게 챙겼다.

 

이후 로제는 마스에 대해 "원래 부끄러워 하는 성격이다. 그런데 한국 관련된 건 적극적으로 하고 싶어한다"고 귀띔했다.

 

당초 마스의 팬이었던 로제는 미국 애틀랜틱 레코드와 계약을 맺으면서 '아파트' 협업이 성사됐다. 이곳엔 마스가 속해 있다.

 

로제는 "컬래버를 하실 수 있냐고 물어봤더니 곡 세 개를 보내달라고 하더라. 노래를 들어준다는 것만으로도 신기했다. 당연히 안 되겠지 하면서 3개를 골라 보냈는데 된다면 무조건 '아파트'가 될 거라고 생각했다"면서도 "다른 사람들은 '아파트'는 안될 거라고 얘기했다. 그래서 내가 한 곡을 빼고 몰래 보냈다"라고 말했다.

 

유튜브 채널 '유퀴즈 온 더 튜브' 방송화면 갈무리.

 

마스는 응답을 하면서 '아파트'가 무슨 뜻이냐고 물었다. '아파트'는 콩글리시다. 로제는 "한국의 술 게임이라고 얘기했더니 너무 좋다고 하더라"고 웃었다.

 

로제는 "브루노가 지금을 즐기라고 해준다. 이런 일이 매일 오는 게 아니라고. 많은 사람들이 사랑해주는 이 순간을 즐기라고 얘기한다"며 뭉클한 우정을 뽐냈다.


고예은 온라인 뉴스 기자 jolichio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김민주 '순백의 여신'
  • 김민주 '순백의 여신'
  • 한지은 '매력적인 미소'
  • 공효진 '공블리 미소'
  • 이하늬 '아름다운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