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자녀를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업계가 대규모 할인전을 준비했다.
17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쿠팡은 오는 25일까지 '토이페스타 기획전'을 통해 2000개 이상의 인기 장난감을 최대 80% 할인한다. 이 기획전에는 레고, 헬로카봇, 또봇, 그래비트랙스 등 2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구매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5만 원 이상 쿠폰존 상품을 구매하는 와우회원에게는 10% 할인 쿠폰이 발급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이 증정된다. 예를 들어, 아모스 상품을 3만 원 이상 구매하면 '신비아파트 글라스데코 스티커'를, 비앤씨 상품을 5만 원 이상 구매하면 '몰랑 큐브게임'을 받을 수 있다. 원앤원 제품을 10만 원 이상 구매하면 '콩지래빗 구르미양가족'이 제공된다.
SSG닷컴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오는 16일부터 20일까지 연령대별 인기 선물을 특가에 제공하는 '쇼핑 익스프레스' 행사를 개최한다.
2030 세대 연인을 위한 선물로는 마이클코어스 지갑, 스니커즈, 코트, 자켓 등의 패션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 부모님 선물로는 일본 북해도와 중국 장가계 패키지 여행상품 및 농협 1등급 한우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어린 자녀를 둔 고객을 위해서는 캐치 티니핑, 헬로카봇, 또봇, 콩순이 등의 장난감을 할인 판매하며, 마이크로킥보드 관련 상품도 최대 25%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신세계몰 및 신세계백화점몰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8% 장바구니 쿠폰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11번가는 25일까지 어린이와 성인을 위한 인기 선물을 엄선한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어린이 선물로는 올해 11번가 장난감 카테고리에서 판매 상위권을 기록한 상품들이 특가로 제공된다. 레고, 뽀로로, 캐치티니핑, 손오공, 영실업(콩순이·시크릿쥬쥬), 오로라월드(산리오) 등 15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대호토이즈는 17일 유아용 전동차 'BMW Z4 푸쉬카 플러스' S급 리퍼 상품을 판매하며, 영실업은 18일 또봇 테트란 컬러체인지 론칭 기념으로 미니 또봇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21일에는 '닌텐도 스위치 OLED 모여봐요 동물의 숲 세트'를 최대 12만 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크리스마스 직전인 23일부터 25일까지 실내 놀이공간 ‘상상체험 키즈월드’ 이용권을 10% 카드 할인가로 제공한다.
어른들을 위한 선물도 다양하다. 21일에는 연말 파티용으로 적합한 '배상면주가 호감'을 정가 대비 25% 할인하며 전용잔도 함께 제공한다. 이 외에도 MZ세대 사이에서 인기 있는 무장식 트리와 같은 시즌 인테리어 소품이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된다.
업계 관계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할인전과 이벤트가 마련된 만큼, 각 이커머스 플랫폼에서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