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뷰티케어 전문 브랜드 ‘풀리오’가 역대급 신작 ‘체어형 마사지기’를 전격 출시했다고 밝혔다.
공식몰을 통해 선보인 신제품 ‘체어형 마사지기’는 현대인들의 흔한 고충인 뻐근한 등허리를 빈틈없이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풀리오의 가장 큰 장점인 고객의 니즈를 파악한 독보적인 기술력 등으로 역대급 신작 출시에 더욱 힘을 실었다.
특히 해당 제품에 적용된 3D 입체 모듈의 경우, S자 곡선 모양으로 허리에 정확하게 밀착되어 날개뼈부터 꼬리뼈까지 손으로 주무르는 듯한 압도적인 시원함을 선사하며, 따뜻한 온열 테라피로 마사지 효과를 높여줄 수 있도록 2배로 촘촘하게 열선을 삽입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보관과 휴대가 간편하도록 가볍고 컴팩트하게 제작된 것은 물론, 퍼스널 맞춤 케어로 내 컨디션과 체형에 맞게 4가지모드(전체/집중/상부/하부), 2가지 속도, 2가지 온열 기능으로 조절한 제품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풀리오 관계자는 “꼬리뼈부터 날개뼈까지 마사지 가능한 ‘체어형 마사지기’는 오직 풀리오만이 가진 압도적인 기술력으로 ‘국내유일·국내최초’ 수식어가 붙을 만큼 수많은 연구와 개발 끝에 탄생한 제품인 만큼 풀리오 고객들로부터 많은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