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에 사표를 제출한 이혜성(사진 오른쪽) 전 아나운서가 독서에 열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그의 연인인 방송인 전현무는 ‘좋아요’로 응원했다.
22일 이혜성은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비커밍’(미셸오바마 저·김명남 역, 웅진지식하우스) ▲‘딜리셔스 샌드위치’(유병률 저, 웅진윙스) ▲‘온 워드’(하워드 슐츠 저, 조앤 고든·안진환, 장세현 역, 에이트 포인트) ▲‘대화의 신’(래리 킹 저·강서일 역, 위즈덤 하우스) ▲‘몸이 되살아나는 장 습관’(김낙규 저, 매일경제신문사) 책 다섯 권이 담겼다.
시사, 자기관리, 식생활 습관 등 다양한 관심 분야에 이목이 쏠리는 가운데, 전현무는 ‘좋아요’를 누르며 이혜성을 응원했다.

이혜성은 개인사정으로 이달 8일 KBS 쿨FM 라디오 프로그램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에서 하차했다.
그는 마지막 생방송에서 “‘설레는 밤’은 여기서 마무리 짓지만, 더 좋은 모습 앞으로 보여드리려고 한다”며 “1년 동안 참 많은 일이 있었지만 휘몰아치는 소용돌이 속에서도 ‘설밤’ 가족들은 늘 내 편이었고, 가시 돋친 말에 상처받은 날, 한결같이 날 감싸 안아줬다”고 청취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1992년생인 이혜성은 서울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한 재원으로 2016년 KBS 공채 43기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입사 후 뉴스 프로그램과 ‘생방송 아침이 좋다’, ‘스포츠9’ 등을 진행했고, 지난해 6월부터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 진행을 맡았다. 전현무와는 지난해 11월부터 공개 열애 중이다.
장혜원 온라인 뉴스 기자 houdjang@segye.com
사진=연합뉴스, 이혜성 인스타그램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