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을 마무리하는 요즘 송년회뿐만 아니라 가족 및 연인, 친구들과의 연말여행을 계획해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올해가 가기 전에 가까운 사람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쌓기 위해서다.
연말여행으로는 가까운 서울근교로 여행을 다녀오는 것이 부담이 없다. 그 중에서도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풀빌라펜션, 스파펜션인 호수창이예쁜가펜션(이하 호수창가)은 겨울철에도 따뜻한 실내 개인수영장 및 스파를 이용할 수 있어 각광받고 있다.
이러한 실내 개인수영장과 스파는 풀빌라룸에 모두 포함돼있어 한 공간에서 자유자재로 즐길 수 있다. 풀빌라룸은 외부에서 보이지 않으므로 좀더 여유롭고 편안하게 각종 시설을 이용하게 된다.
특히 가족단위의 고객들이라면 아이들은 개인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어른들은 스파에서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다.

또한 풀빌라룸은 연인 및 친구단위의 사람들이 물놀이 게임을 하면서 추억을 쌓을 수 있을 정도로 넓은 공간을 자랑하고 있다. 바베큐장도 풀빌라룸 안에 있어서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수영장과 각종 온천스파시설, 바베큐 파티 시설을 모두 갖춘 풀빌라룸에서 신나게 즐겼다면 복층으로 된 객실에서는 가족들 혹은 친구들과 담소를 나누거나 파티를 진행할 수도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연인단위의 고객에게는 로맨틱한 프로포즈룸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프로포즈룸은 핑크빛의 아름다운 공간으로 마련됐는데, 이 곳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하는 커플들도 많다.
풀빌라펜션 호수창이예쁜가펜션 관계자는 "호수창가는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풀빌라룸을 갖춘 스파펜션으로 여행 후 고객들에게 편지를 배달해주는 '스마일 우체통’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며 “연말을 맞아 겨울여행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고 전했다.
한편 경기도 포천에 있는 호수창가 인근에는 청계호수·산정호수·허브아일랜드·아침고요수목원 등의 관광지가 있어서 다녀갈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호수창이예쁜가펜션 홈페이지(www.hosoochangg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