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에는 딸기 수프, 파스타, 훈제 오리 가슴살, 버섯 크림수프, 소고기 안심과 은대구, 티라미수 케이크 등이 포함되며, 와인도 무제한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0만원.
이 호텔의 중식당 여향은 내달 9-22일 중국 광둥성 선전 난하이 호텔의 이안 첸 주방장을 초청해 현지 요리를 선보인다.
첸 주방장은 관자 요리, 튀긴 흑돼지 등 다양한 일품요리와 세트메뉴를 내놓을 예정이다.

= 노보텔 앰배서더, 스파클링 와인 무료 제공 =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의 일식당 �미는 주말 뷔페 이용 고객에게 4월 26일까지 스페인 스파클링 와인 '호메세라 브룻 까바'를 무료로 제공한다.
�미의 주말 뷔페에서는 전복죽, 각종 생선회와 초밥, 민물장어 복분자 롤, 전복·관자 등이 들어간 해산물 샤부샤부, 철판 대하구이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며, 50명 한정으로 예약을 받는다. 가격은 점심과 저녁 모두 9만9천원.
= 하얏트 리젠시, 30주년 패키지 =
○...오는 3월 1일 개관 30주년을 맞는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30주년 기념 객실 패키지를 내달부터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객실 1박, 스파클링 와인과 양 인형 등으로 구성된 30주년 선물 세트, 무료 조식 뷔페 등의 혜택이 포함된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체크인 시 행운권 추첨을 통해 객실 숙박권, 식사권, 와인, 요트 투어 시승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연합>연합>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