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이준기-아이유, '보보경심:려' 출연 확정... 대박 조합

입력 : 2016-01-04 20:40:18 수정 : 2016-01-04 20:40:18

인쇄 메일 url 공유 - +

[이준기-아이유, '보보경심:려' 출연 확정... 대박 조합]
이준기-아이유, '보보경심:려' 출연 확정... 대박 조합

100% 사전제작 드라마 ‘보보경심:려(麗)’가 이준기와 아이유를 주인공으로 확정했다.

당초 '달의 연인'이란 제목으로 알려졌던‘보보경심:려’는 중국 소설을 원작으로 제작되는 국내 첫 드라마다. 원작인 ‘보보경심’은 중국에서도 드라마로 만들어져 큰 히트를 쳤으며 국내외 두터운 팬덤을 구축하고 있는 글로벌 콘텐츠다. 드라마의 제목인 ‘보보경심:려’는 한 걸음 한 걸음 조심스럽게라는 뜻의 ‘보보경심’과 고려시대라는 시대적 배경의 특징을 결합해 최종 결정됐다. ‘보보경심:려’는 실제 역사를 바탕으로 현대적인 시선의 상상력을 결합해 흥미롭고 풍부한 이야기로 탄생된다.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할 다양한 캐릭터들의 향연이 예고되고 있다.

극중 이준기가 맡은 주인공 왕소는 ‘개늑대’라는 별명을 가진 고려 태조 왕건의 넷째 황자로 차가운 가면 속에 자신을 가둔 채 살아가지만 ‘해수’를 통해 가면을 벗고 뜨겁게 사랑하며 고려의 4대 황제 광종이 되는 인물이다.

아이유가 연기할 여자 주인공 해수는 고려시대로 영혼이 수직낙하한 신 현대 21세기 억척녀로, 역사적 사건의 중심에서 고뇌하며 자신의 운명을 개척해 가는 성장형 캐릭터다. 왕소를 비롯한 황자들과의 우정과 사랑을 통해 함께 성장하는 모습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괜찮아 사랑이야’,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김규태 감독과 이준기-아이유가 만난 ‘보보경심:려’가 안방에 흥행 돌풍을 일으킬지 기대가 모아진다.

‘보보경심:려’는 특히 NBC유니버설이 아시아 드라마에 최초 투자하는 작품으로 글로벌 시장을 겨냥하고 있다.‘보보경심:려’는 올 하반기 편성을 논의 중이다. 

인터넷팀 조정남 기자 jjn@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이나영 ‘수줍은 볼하트’
  • 이나영 ‘수줍은 볼하트’
  • 조이현 '청순 매력의 정석'
  • 에스파 지젤 '반가운 손인사'
  • VVS 지우 '해맑은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