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알뜨리 사각난방텐트… 신규 제품 출시

입력 : 2016-11-23 11:23:00 수정 : 2016-11-23 10:51:0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친환경 소재… 온가족 위한 2층 침대용 텐트까지 다양한 제품 선보여

 

작년에 이어 올해도 겨울한파를 막아줄 방한텐트가 사랑받고 있다. 인기에 힘입어 관련 업체들의 다양한 방한텐트 신제품 출시 또한 이어지고 있어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뛰어난 보온효과는 물론, 설치 간편한 제품으로 주부들의 이목을 끌어온 ㈜아이디인더스트리 또한 올겨울 한파를 막아줄 새로운 제품으로 돌아왔다.

알뜨리 사각난방텐트는 침대 프레임 전체를 모자 씌우듯 덮어 사용하는 제품으로, 설치가 편리할 뿐 아니라 기존의 돔형 텐트에 비해 안정감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무엇보다 이번 제품의 경우 사용자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기존 제품과 마찬가지로 무독성 친환경 소재인 TPU를 사용했으며, 텐트의 세 면을 친환경 우레탄 재질의 투명창을 적용해 침대에 누워서도 TV 시청이 가능할 수 있도록 했다.

사생활 보호를 위해서도 신경썼다. 제품은 일반형과 커튼형으로 나뉘는데 커튼형의 경우 텐트 내 커튼을 설치해 수면 시 내렸다 접었다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외부의 찬공기를 차단해주는 하단 바닥스커트, 핸드폰이나 방향제를 수납할 수 있는 망사 수납주머니를 적용해 편리함을 더했다.

관계자는 “방한텐트 내부 환경개선을 위해 텐트 상단에 환기구를 설치해 원활한 공기순환이 될 수 있도록 하였으며, 텐트의 네 면을 모두 개방할 수 있어 청소 시 불편함을 줄였다”고 소개했다.

한편, 새롭게 선보인 사각난방텐트와 더불어 ㈜아이디인더스트리의 효자상품인 알뜨리 원터치난방텐트의 경우 쉬운 설치에 세련된 디자인이 더해져 젊은층, 특히 싱글라이프를 즐기는 혼자족 또는 신혼부부 사이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누리고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정혜성 '심쿵 눈빛'
  • 정혜성 '심쿵 눈빛'
  • 르세라핌 홍은채 '여신 미소'
  • 르세라핌 허윤진 '매력적인 눈빛'
  • 김혜수 '천사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