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운 겨울 야외활동이 많은 아빠에게는 '구스다운 재킷'
'직장생활'과 '겨울산행' 등 야외활동이 많은 아빠에게 구스다운 재킷은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수 있다. 레드페이스 '콘트라 멜란구스 하프 재킷'은 자체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윈드프로 소재를 사용해 방풍기능과 투습력이 뛰어난 제품이다.
또 시베리아에서 자연 방목 상태로 사육된 수조류의 솜털을 친환경적으로 생산, 수집한 시베리안 프리미엄구스다운을 사용해 보온성이 매우 우수하다.
◇골프를 즐기는 엄마에게는 방한 패션 아이템 모자&귀마개
40대 여성들은 골프 연습장을 갈 때도 복장 고민을 한다. 연습장에서조차 패션에 신경 써야 하는 엄마의 한겨울 라운딩을 위해 골프 패션 아이템을 선물하는 것을 추천한다.
캘러웨이어패럴이 겨울 라운딩을 위해 선보인 모자와 귀마개 세트는 겨울 라운딩을 즐기는 골퍼들의 방한 패션 아이템이다.
모자는 니트 챙과 패딩충전재로, 니트 귀마개는 폴리스 안감으로 보온성을 강화 시켰으며 모자 위로 귀마개를 레이어링 해서 보온성을 배가시키고 패셔너블 한 코디도 할 수 있다.
◇수능 마친 남동생에게는 사회 첫 출발을 응원하는 '부츠'
수능 이후 원서 접수로 바쁜 겨울을 보낼 남동생에게는 우수한 활동성과 보온성을 자랑하는 방한부츠 만큼 좋은 선물도 없다.
레드페이스의 2016년 겨울 신상품인 '콘트라 칼리 부츠'는 자체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엑스투오 프로를 사용해 우수한 방수 및 방풍기능과 뛰어난 투습성을 자랑한다.
겨울 산행 시부츠에 눈이 들어가는 경우를 대비해 스트링과 스토퍼로 부츠통 입구를 조일 수 있고 기모 보아 원단을 사용해 혹한기에도 발을 따뜻하게 감싸준다.
◇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여동생에게는 편안함과 센스를 더해줄 '스웨이드부티'
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여동생을 위한 선물로는 패셔니스타로 거듭날 수 있는 스웨이드 부티를 추천한다.
크록스의 '레이웨지' 라인이 스웨이드 소재를 입고 세련된 부티로 재탄생했다. '레이웨지스웨이드'는 부드럽고 유연한 스웨이드 상단에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했다.
외부 충격을 흡수하는 폴리우레탄소재의 웨지와 고무 밑창 위에 크록스가 자체 개발한 ‘크로슬라이트소재로 만든 밑창을 더해 8.5㎝ 굽에도 최상의 쿠션감을 제공한다. 신발 안쪽 발목 부분에 지퍼가 있어 신고 벗기가 쉽다.
◇너무너무 귀여운 조카에게는 트렌디한 '키즈다운재킷'
비혼, 만혼이 늘면서 자녀를 낳지 않는 대신 조카에 흠뻑 애정을 쏟는 '조카바보'들은 한파를 거뜬히 날 수 있는 키즈 재킷에 관심을 가질 만 하다.
아이더뉴범블비키즈 다운재킷은 범블비 시리즈의 올해 버전이다. 이번 시즌에는 프렌치 덕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과 복원력을 높이고 겉감은 방수, 방풍 기능을 강화했다.
활동량이 많고 움직임이 큰 아이들을 고려해 쉽게 닳을 수 있는 팔꿈치나 어깨 부위에 고강도 소재를 덧댔다. 넥부분에는 부드러운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높였고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하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매년 크리스마스 선물로 아웃도어 용품은 위시리스트이자 인기품목"이라며 "레드페이스를 비롯 다양한 브랜드에서는 크리스마스 행사 및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적극 참여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시스>뉴시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