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피트니스 브랜드 렉스파가 새로운 홈트레이닝 기구 ‘매직홈핏’을 출시했다.
매직홈핏은 헬스장을 미니멀하게 옮겨놓은 전신 근력 운동기구로 푸쉬업, 수평 스트레칭, 싯업, 스텝퍼, 거꾸리 등의 16가지 이상 운동법을 기구 하나로 해결할 수 있다.
또 다양한 디테일을 통해 더욱 섬세한 운동이 가능하도록 했다. 4개의 코어 스프링을 하나씩 빼면 운동 강도가 더욱 강해지고, 발명특허 구조의 코어 밴드로 다양한 밴드 운동을 할 수 있다. 6개의 롤러를 배치해 좀 더 안정적인 윗몸 일으키기나 레그레이즈도 가능하다.
다양한 운동법을 직접 보고 따라 할 수 있는 ‘매직홈핏 운동가이드 영상’도 QR 코드로 제공해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고 싶은 여성, 근력 운동을 원하는 남성, 성장기 어린이까지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어 온 가족 운동기구로도 적합하다.
매직홈핏은 현재 한국, 중국, 대만 실용신안 특허 출원 중인 제품으로 4월 중 전국 롯데마트와 전자랜드를 통해 판매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렉스파 관계자는 “기구 하나로 신체 모든 부위의 운동이 가능해 가족 모두가 어느 때나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이라며 “하루에 15분씩만 투자해 운동하면 점차 달라지는 몸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헬스기구 전문 브랜드 렉스파는 신제품 매직홈핏을 비롯해 가정용 스피닝 바이크 스핀엑스. 진동 운동기 알파슬리머, EMS트레이닝 알파식스팩, 승마기구 알파라이더 등 다양한 헬스 기구 및 요가 기구들을 선보이고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