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주 골드코스트 호프 아일랜드에 들어서는 ‘스위소텔 골드코스트 호프 아일랜드 리조트’는 시드니에 이어, 태평양 지역에서는 두 번째 스위소텔로 2019년 완공될 예정이다. 아코르호텔의 럭셔리 브랜드인 스위소텔은 세련된 디자인으로 두터운 마니아 층을 확보한 5성급 호텔이다. 호주 골드코스트에 들어서는 스위소텔은 신개념 휴양+프리미어 골프 리조트로 아코르호텔 내 럭셔리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위상을 한층 높여줄 상징적인 리조트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6000만 달러를 투자한 ‘스위소텔 골드코스트 호프 아일랜드 리조트’는 브리즈번과 골드코스트 공항에서 차로 45분 떨어진 호프 아일랜드에 위치하며, 3층 높이의 건물에 150개의 객실, 피트니스센터, 300명까지 수용 가능한 컨퍼런스룸, 레스토랑, 스파, 웰니스 센터, 수영장, 요가, 키즈클럽 등을 갖추게 된다.
링크스 호프아일랜드 골프 클럽은 골드 코스트 최고의 골프 클럽으로 명성을 유지하고 있으며, 퀸스랜드 내에서 3위에 링크 되어 있다. 1993년에 오픈 한 이 골프 클럽은 브리티시 오픈에서 다섯 번 우승한 피터 톰슨과 그의 파트너인 마이클 울버리지가 설계했으며, 호주 골프의 전설인 피터 시니어는 이 골프장을 일컬어 ‘생애 최고의 챔피언십 코스 중 하나’라고 극찬했다.
현재 40개 스위소텔이 시카고, 리마, 중국, 일본, 싱가포르, 유럽 등 전 세계 주요 도시에 포진하고 있다. 아코르호텔은 전 세계 95개국에서 4100개 이상의 호텔, 리조트, 레지던스와 2500개 이상의 최상급 프라이빗 하우스를 운영하고 있다. 한국에는 ‘아코르 앰배서더 코리아’가 운영하는 풀만·노보텔·머큐어·이비스 등의 브랜드를 포함, 19개의 호텔이 운영 중이다.
이귀전 기자 frei5922@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