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북 전주시 한옥마을 인근에 호텔식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오피스텔이 선보인다. 전주시 완산구 서노송동에 조성되는 ‘전주 스마트 플러스’(투시도)는 오피스텔과 호텔, 근린생활시설을 갖춘 복합단지로 지어진다. 그중 오피스텔은 지하 5층~지상 9층, 전용면적 18~22㎡, 총 98실로 구성된다. 콤비냉장고, 드럼세탁기, 빨래건조기, 시스템 에어컨, 전기쿡탑, 홈 오토 등 생활에 필요한 모든 옵션이 빌트인으로 설계된다.
한옥마을이 약 370m 거리에 위치하며 전동성당, 전주영화제거리 등 주요 관광명소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내에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전주’ 호텔 249실이 같이 조성되다 보니, 호텔의 다양한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공유할 수 있다. 입주자는 필요에 따라 호텔의 조식 서비스와 청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 내 위치한 휘트니스센터와 코인세탁실, 파티룸, 키즈풀장 등 다양한 편의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전주 스마트 플러스는 전국 최대 규모의 주택임대관리 브랜드인 ‘스마트하우스’와 주택임대관리 협약을 맺고 체계적인 임대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혜택과 계약자에 한해 호텔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전주 7회 무료 이용권 등이 제공된다. 홍보관은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65-3번지 6층에 있다.

대보건설이 지식산업센터 ‘G밸리 하우스디 워이즈타워’(조감도)를 공급한다.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345-19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하우스디 와이즈타워는 지하 4층~지상 13층, 1개동, 연면적 약 3만1000㎡ 규모로 지상 1층에는 근린생활시설이, 지상 11~13층에는 기숙사 시설이 들어선다.
1, 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과 1호선 독산역이 도보거리에 위치하고 강남순환고속도로, 서부간선도로, 남부순환로, 수원∼광명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등 이용이 편리하다. 특히 서부간선도로가 지하화될 계획이며 신안산선이 사업지 인근을 지날 예정이어서 교통환경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이밖에 인근의 마리오아울렛, 현대아울렛, W몰, 로데오거리 등 쇼핑·문화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제조업 기업들이 상품이나 화물을 편리하게 옮길 수 있도록 지하주차장과 직접 연결된 지식산업센터 공간을 마련했다. 지상 1층에는 상업시설과 녹지공간 등이 들어설 계획이며 층별 휴게실이 제공된다. 분양홍보관은 금천구 가산동 345-29 대륭테크노타운19차 1층에 마련되어 있다. 2020년 10월 준공 예정이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