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고슬립, 국내 유일 AEH+인증 매트리스 비코와 큐렘 출시

피곤한 몸을 이끌고 침대에 누웠을 때 아무 방해도 받지 않고 이대로 푹 자고 싶다고 생각할 때가 있을 것이다. 특히, 바쁜 일상을 보내는 현대인들의 숙면에 대한 욕구는 엄청나지만 그러기 위해서는 일에 대한 스트레스를 줄이는 것뿐 아니라 숙면을 취할 수 있는 환경이 뒷받침되어야 한다. 방의 온도, 습도, 빛, 소음 등도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침대, 즉 매트리스다. 내 몸에 꼭 맞는 매트리스를 쓰는 것만큼 잘 잘 수 있는 방법은 없다.
그렇다면 내 몸에 꼭 맞는 매트리스는 어떻게 찾을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침대를 구매할 때 좋은 게 내 몸에도 좋은 거라며, 가장 좋은 침대를 알려달라고 하곤 한다. 하지만 좋다고 해서 모두 내 몸에 맞는 것은 아니며, 나의 체형과 수면자세 및 습관도 고려해서 나에게 최적인 매트리스를 찾을 필요가 있다.
유럽 No.1 침대 및 매트리스 전문기업 힐딩앤더스는 1939년 스웨덴에 설립되어 총 32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유럽 침대 대표기업으로 국내에서는 에르고슬립에 의해 소개되었다. '최고의 침대는 없다. 다만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침대가 있을 뿐이다' 라는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누구나 최적의 침대를 찾을 수 있게 하기 위해 힐딩앤더스는 전 세계 60여개국에 진출하여 국가별로 다른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고려해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2014년에는 명성 높은 스위스 침대시스템 연구기관인 'AEH'와 협약하여 힐딩앤더스의 제품이 전세계 소비자의 니즈에 적합한지 테스트하고 정의하는 세계 최대의 수면연구센터 'Good Night's Sleeplab Center'를 설립했다.
Sleeplab Center에서는 누구나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침대를 만들기 위한 연구를 하는 기관으로 숙면에 좋은 침대의 4가지 조건인 인체공학, 통기성, 항균성, 내구성에 대한 테스트를 진행하는데,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에만 숙면에 좋은 침대임을 인증하는 AEH+라벨을 부여한다. 힐딩앤더스의 모든 제품은 AEH+인증을 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으며, 국내에서는 에르고슬립에서 힐딩앤더스의 비코와 큐렘 매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다.
비코 매트리스는 스위스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로 150년의 침대 및 매트리스 제조 노하우를 통해 만들어졌기 때문에 내구성과 품질이 우수하다. 또한, 스위스의 브랜드 신뢰도 매트리스 부분 8년 연속 1위를 할 정도로 신뢰받는 브랜드로 유럽 침대 시장 선두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큐렘 매트리스는 힐딩앤더스가 5년 간에 연구 끝에 개발한 고품질의 합리적인 가격의 메모리폼 매트리스 브랜드로 전문기술과 고품질의 소재를 결합하여 높은 통기성으로 쾌적하면서도 편안한 수면을 완성시킨다.
이처럼 힐딩앤더스는 모두가 즐겁고 편안한 밤은 즐길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현재까지도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크루즈와 유럽 및 아시아의 유명 호텔에서도 힐딩앤더스 침대를 사용할 정도로 좋은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
에르고슬립 관계자는 “유럽 No.1 침대기업인 만큼 유럽의 한 호텔에서 힐딩앤더스 매트리스에 누워보고 마음에 들어서 구매하시는 손님도 있다.”며, “힐딩앤더스의 기업철학처럼 모든 사람들이 최적의 매트리스를 찾아 숙면을 취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에르고슬립은 1월 프로모션으로 힐딩앤더스의 큐렘 매트리스를 최대 30%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에르고슬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