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남산과 도심 전경을 동시에” 서울신라호텔, 루프탑 가든 오픈

입력 : 2019-05-03 08:54:27 수정 : 2019-05-03 09:22:19

인쇄 메일 url 공유 - +

3일 서울신라호텔이 오픈한 ‘루프탑 가든’.서울신라호텔 제공

 

서울신라호텔이 야외테라스에서 편안하고 아늑한 서비스를 즐길 수있는 새로운 휴식공간 ‘루프탑 가든’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루프탑 가든’에서는 다양한 주류와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하며 서울신라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모티프로 삼았다.

 

‘루프탑 가든’에는 ‘선베드 존’과 ‘데이베드 존’이 갖춰졌다. ‘선베드 존’에서는 여유롭게 남산 전경을 감상하며 태닝을 할 수 있고, ‘데이베드 존’에서는 커플 고객이 넉넉한 베드 위에서 독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데이베드 존’에는 ‘E-Book 리더기’가 비치됐기때문에 직접 책을 가져오지 않아도 편안하게 독서를 즐길 수 있다. ‘E-Book 리더기’에는 베스트셀러를 포함한 책 50권이 기본으로 수록됐고 원하는 책은 추가로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루프탑 가든에서는 체크인 시각부터 하루 두 차례 다이닝 서비스와 풍성한 주류 서비스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다이닝 서비스는 ‘라이트 스낵’과 ‘해피 아워’ 등 하루 두 차례 준비된다. ‘라이트 스낵’은 오후 3시부터 두 시간 동안 진행되며맥주와 미니 핫도그, 치즈 플레이트, 견과류, 프레츨, 나초칩, 마카롱 등 다과도 다양하고 풍성하게 제공된다.

 

오후 6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는 ‘해피 아워’에서는 호텔 셰프의 애피타이저와 핫 디쉬 메뉴가 서비스된다. 봄 시즌의 애피타이저로는 따뜻한 양송이버섯수프가 준비되며, 시즌에 따라 메뉴가 변경될 예정이다. 핫 디쉬에는 여러 가니쉬와 함께 햄치즈 패스츄리가 준비된다.

 

‘루프탑 가든’은 다음달 29일까지 매주 금·토요일 및 공휴일에만 이용가능하며 ‘어번 루프탑 가든’ 패키지로 투숙 시 입장 혜택이 제공된다. 

 

본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1박) ▲’어번 아일랜드’ 올 데이 입장 혜택(2인) ▲’루프탑 가든’ 입장 혜택(2인)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된다.

 

양봉식 기자 yangbs@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이나영 ‘수줍은 볼하트’
  • 이나영 ‘수줍은 볼하트’
  • 조이현 '청순 매력의 정석'
  • 에스파 지젤 '반가운 손인사'
  • VVS 지우 '해맑은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