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2’(사진)가 오는 31일 네이버 브이라이브(V LIVE)와 네이버 tv에서 선공개된다.
‘일진에게 찍혔을 때’는 지난해 7월 방영된 웹드라마로, 여러 고민거리를 안고 살아가는 평범한 친구들의 이야기를 다룬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누적 조회 수 7000만 뷰를 기록하며 지난해 하반기 웹드라마 시장의 최고 인기작 중 하나로 꼽혔다. 독특하게도 동명의 게임이 원작이다.
이번 시즌2에서는 열아홉, 고등학교 3학년이 된 김연두(이은재)의 잠잠했던 일상에 새 친구들이 등장하면서 사랑과 우정에 대한 오해와 갈등이 깊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특히 고3이 된 김연두, 지현호(강율)가 연애를 막 시작했기에 이들의 풋풋한 러브스토리가 흥미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여기에 원작에서 인기를 누렸던 야구부 유망주 최승현(이정준)과 김연두 후배 강아훈(금동현)이 가세한다. 또한 원작에서는 볼 수 없었던 윤아라(양유진)가 새롭게 등장한다.
제작사는 “‘일진에게 찍혔을 때’는 원작 게임을 기반으로 한 웹드라마로, 사랑과 우정에 서툰 고등학생들의 이야기를 그리며 많은 시청자로부터 공감을 얻었다”며 “시즌2 역시 개성 있는 신규 캐릭터의 등장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전개가 예상되는 만큼 시청자들의 더 폭넓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일진에게 찍혔을 때2’는 오는 3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목 오후 6시 브이라이브와 네이버 tv에서 타 플랫폼(유튜브·페이스북) 대비 1회 선공개된다.
이복진 기자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