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야외수영장에서도 ‘거리두기’ …서울신라호텔 카바나로 ‘언택트 서비스’ 확대

입력 : 2020-04-09 09:08:24 수정 : 2020-04-09 09:08:22

인쇄 메일 url 공유 - +

서울신라호텔의 단독 휴식공간인 ‘카바나’

 

서울신라호텔이 단독 휴식공간 ‘카바나’를 활용해 야외수영장에서도 ‘언택트 서비스’를 더욱 강화한다고 9일 밝혔다.

 

카바나는 메인 수영장에서 비교적 거리가 있는 단독 휴식공간으로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하면서 여유를 즐기기 적합한 공간이다.

 

그간 카바나는 ‘어번 아일랜드’ 이용객 중 추가 비용을 지불한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별도 공간으로, 단 13개만을 보유하고 있어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지 않았다. 

 

하지만 최근 ‘언택트’ 문화가 확산되면서 더 많은 고객이 카바나의 장점을 알고 이용할 수 있도록 처음으로 패키지 상품을 구성했다.

 

카바나는 이용 목적 및 인원수에 따라 패밀리형(6개), 커플형(3개), 키즈형(4개) 카바나로 나뉘며, 각 카바나는 ‘어번 아일랜드’ 1층부터 3층까지 골고루 구성됐다.

 

독립성이 특히 뛰어난 패밀리형 카바나 F1, F2는 타인과 거리감을 유지한 채 아늑한 휴식을 취할 수 있어 모든 카바나 중 가장 인기가 높다.

 

패밀리 카바나 고객만을 위한 전용 수영장 ‘플런지 풀(Plunge Pool)’이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기며 ‘어번 아일랜드’의 풍경과 남산의 절경을 동시에 조망할 수 있다.

 

‘어번 카바나’ 패키지는 그랜드 코너 디럭스 객실과 어번아일랜드 올데이 입장권, 카바나 이용 혜택이 포함됐고 오는 5월 6일부터 이용 가능하다.

 

양다훈 기자 yangbs@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이나영 ‘수줍은 볼하트’
  • 이나영 ‘수줍은 볼하트’
  • 조이현 '청순 매력의 정석'
  • 에스파 지젤 '반가운 손인사'
  • VVS 지우 '해맑은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