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3.9세컨즈, 핏은 살리고 편안한 쿨링감은 더한 남성패션

입력 : 2021-06-29 14:20:51 수정 : 2021-06-29 14:20:5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최대 80% 세일 '3.9세컨즈' 쿨링소재에 편안한 핏, 트렌디한 디자인 호평

올 여름은 예년보가 기온이 높은 무더위가 예고되는 가운데, 한여름에도 정장바지와 셔츠를 입어야 하는 직장 남성들의 한숨이 깊어졌다. 코로나19사태로 인해 마스크까지 착용해야 하기 때문에 무더위 소식이 달갑지 않은 것이다.

 

특히 일반적인 사이즈에 비해 큰 빅사이즈 남성 고객들은 핏이 잘 살아나면서도 시원한 소재의 패션 아이템을 찾느라 벌써부터 분주한 모습이다. 빅사이즈 정장이나 셔츠는 아이템이 다양하지 않고, 소재나 디자인을 선택하는 폭도 좁은 것이 단점이다. 

 

이런 가운데, 패션명가 에이치엔디컴퍼니의 프리미엄 남성패션 브랜드 '3.9세컨즈'가 사이즈 구애없이 최신 트렌드의 남성패션 아이템을 파격 할인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현재 '3.9세컨즈'는 모든 신상품을 최대 80% 파격할인하고 1+1, 1+2 등 덤 이벤트와 무료배송과 쿠폰 중복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며 가성비 좋은 남성복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판매되는 품목은 에어메쉬 허리벤딩 스판슬랙스의 남성정장바지 8종과 무더위를 날려줄 린넨셔츠 6종, 흡습속건의 프리미엄 쿨맥스 수트 정장세트 9종, 원버튼 헨리넥 반팔티 3종, 통기성 좋은 데일리룩 청반바지 6종, 쿨린스판 9부 슬랙스 9종 등이다.

 

특히 3.9세컨즈의 슬랙스 라인은 신축성이 좋으면서도 쿨링감을 살린 원단을 사용하고, 편안한 허리밴딩을 사용하면서도 라인을 살리는 슬림한 핏감이 특징이다. 또한 남성들이 불편할 수 있는 허리와 허벅지, 엉덩이의 압박감을 해결한 것도 장점으로 평가받는다.

 

여기에 여름철 고온다습한 날씨를 감안해 통기성이 뛰어난 쿨링 원단 위주로 제작됐으며 이러한 원단은 물세탁을 해도 원단의 질과 핏감이 그대로 유지돼 관리도 쉽다.

 

남성쇼핑몰 3.9세컨즈는 국내 20~60대 남성의 20년 통계 데이터를 기반으로 일반 체형부터 빅사이즈 남성들의 가장 큰 문제점인 스타일과 핏감이 떨어지는 문제점을 보완한 의류를 제작해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남자 옷 쇼핑몰 3.9세컨즈 스마트스토어는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로 품질이 우수하고 배송 및 교환, 반품 AS 만족도가 높고, 편안함과 착한 가격, 패션감각까지 잡을 수 있는 가성비 뛰어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정혜성 '심쿵 눈빛'
  • 정혜성 '심쿵 눈빛'
  • 르세라핌 홍은채 '여신 미소'
  • 르세라핌 허윤진 '매력적인 눈빛'
  • 김혜수 '천사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