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NH투자증권, ‘나의 문화유산 답사기 365일’ 유튜브 세미나 실시

입력 : 2022-07-13 01:00:00 수정 : 2022-07-12 13:52:0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NH투자증권은 오는 21일 오후 ‘나의 문화유산 답사기’ 저자이자 문화재청장을 지낸 명지대 유홍준 석좌교수를 명사로 초빙해 특강(사진)을 연다고 12일 밝혔다. 

 

NH투자증권은 자사 100세시대 연구소가 운영하는 생애자산관리 교육프로그램 ‘100세시대 아카데미 명사특강’의 일환으로 유 교수를 초청해 특강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유 교수는 그동안의 답사에서 기억에 남은 각 계절의 이야기와 한국문화의 정체성을 깊은 통찰과 섬세한 감성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명사 특강은 유튜브를 통해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된다.

 

올해부터 격월로 개최하고 있는 100세시대아카데미는 명사특강으로 구성되며, 사전 참가 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NH투자증권 영업점 또는 모바일 링크 등을 통해 할 수 있으며, NH투자증권 거래 고객이 아니어도 참여할 수 있다. 특강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NH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진웅 NH WM마스터즈 수석전문위원(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장)은 “답답한 일상에 어디론가 떠나고 싶어지는 요즘 유홍준 교수를 모시고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문화유산과 한국문화의 정체성에 대한 인식을 넓히는 특강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유홍준 교수의 재미있고 유익한 강의를 접할 기회인 만큼 생방송 시청을 당부한다”고 밝혔다. 


이도형 기자 scope@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김태리 '정년이 기대하세요!'
  • 김태리 '정년이 기대하세요!'
  • 김신록 '매력적인 미소'
  • 정채연 '여신의 하트'
  • 박보영 '빠져드는 눈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