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호텔 단신] 제주 바다 한눈에 탁… 수영장 업그레이드 외

입력 : 2023-05-30 01:49:50 수정 : 2023-05-30 01:49:47

인쇄 메일 url 공유 - +

제주 바다 한눈에 탁… 수영장 업그레이드

롯데시티호텔 제주가 야외수영장(사진) 새 단장을 마치고 지난 26일 개장했다. 호텔 6층에 있는 온수 수영장은 데크 높이를 상향 조정하고 시야를 방해하던 장애물을 최소화해 296㎡ 규모의 야외수영장으로 다시 태어났다. 시각적 개방감이 향상돼 제주공항과 바다를 동시에 조망하는 롯데시티호텔 제주 고유의 장점이 더욱 돋보인다. 또 시팅 존과 선베드 존을 새로 설치해 개인 휴식 공간을 대폭 늘렸다. 3부제 운영으로 수영장 혼잡도를 낮춰 투숙객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유도할 예정이다(입장료 1만2000원/성인·소인 동일). 야외수영장 재개장을 기념해 오는 6월30일까지 수영장 이용객에게 아메리카노, 감귤 주스 등 웰컴 드링크 1종을 무료 제공한다.

 

엄마와 호텔 온천·레스토랑… 모녀 맞춤 상품

제주 디아넥스는 엄마와 딸을 위한 모녀 제주도 맞춤 여행 ‘With Mom(위드 맘)’ 패키지를 선보인다. 제주 중산간에 위치한 디아넥스는 전 객실 바다 전망으로, 국내 최고 수준의 탄산수 고칼슘 아라고나이트 고온천(사진)을 이용할 수 있다. ‘With Mom’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2박에 2인 조식 1회 △고온천과 호텔 실내수영장 자유 이용 △제주 대표 수국 명소인 ‘카멜리아힐’ 입장권과 호텔 프런트 휴대전화 사진 무료 인화 서비스 △호텔 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한 식음 크레디트 10만원 △제주 전통시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탐나는전 5만원권까지 엄마와 딸을 위한 일정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7월31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2박 기준 66만원부터다.
 

인기 빙수 맛보며 힐링… 여름 패키지 출시


서울신라호텔의 여름 패키지는 편안한 휴식과 미식을 동시에 즐기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스위트 마리아주’ 패키지에는 △객실 1박 △더 라이브러리 ‘빙바인(애플망고빙수 1개, 페어링 와인 2잔 세트)’이 포함됐다. 높은 인기에 조기 품절 사태가 잦은 애플망고빙수를 체크인 당일 이용할 수 있다. 8월31일까지. ‘어번 아일랜드 카바나 얼리 서머’ 패키지는 △객실 1박 △어번 아일랜드의 올데이 입장권 △카바나 혜택이 포함됐다. 최대 6인까지 이용 가능한 패밀리 카바나에 외부 인원 2인은 무료로 초청할 수 있다. 패키지는 7월9일까지 월∼목요일.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이나영 ‘수줍은 볼하트’
  • 이나영 ‘수줍은 볼하트’
  • 조이현 '청순 매력의 정석'
  • 에스파 지젤 '반가운 손인사'
  • VVS 지우 '해맑은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