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결혼해서 죄송”…하이라이트 손동운, 팬들 원성에 결국 사과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3-07-07 16:19:36 수정 : 2023-07-07 20:11:31

인쇄 메일 url 공유 - +

뉴스1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손동운(32·사진)이 결혼을 발표해 일부 팬들의 부정적인 반응이 불거진 가운데, 그가 팬들 앞에 직접 심경을 고백했다.

 

지난 6일 손동운은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너무 늦게 인사를 드리게 돼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드린다. 긴장이 되어 천천히 말씀드리는 점 양해부탁드린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빨리 여러분을 뵙고 얘기를 하고 싶었는데 라이브를 해야 하는지, 다른 SNS로 인사를 먼저 드려야 할지 고민을 했다. 글은 글의 뉘앙스에 따라 얘기가 제가 생각했던 것과 다르게 흘러갈 수 있을 것 같아서 횡설수설하더라도 라이브로 찾아뵈었다”고 재차 미안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에 그치지 않고 그는 “조심하는 입장에서 그런 시간이 길어지다 보니 여러분이 조금 더 속상하시고 혼란이 가중됐을 것 같다”며 “지금 당장은 여러분에게 죄송스러운 마음이 많다 보니 약간의 시간이 필요할 것 같다. 앞으로 더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겠다. 회사, 또 저희 형들에게 어려운 짐을 나눠드리게 됐는데 그 부분에 대해 먼저 미안하다는 얘기 드리고 싶다”며 또 한 번 사과했다. 

 

손동운 인스타그램 캡처

 

더불어 “오래, 계속해서 여러분 만나뵐 수 있도록 제가 잘 하겠다. 여러분이 보내주시는 글도 잘 읽고 생각도 많이 하면서 지내고 있었다. 식사 잘 하시고 밤도 푹 주무시길 바란다”며 “다시 라이브든 SNS든 찾아뵙겠다. 무거운 분위기 만들어 죄송하고 다음번에 더 괜찮은 이야기를 가지고 찾아올 것”이라며 끝까지 사과하며 마무리했다. 

 

손동운은 전신이 비스트인 그룹 하이라이트에서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과 함께 활동하고 있다. 지난달 그는 인스타그램에 손편지를 올리며 비연예인과의 결혼 사실을 밝혔다. 이에 일부 극성팬들이 부정적 반응을 보이자 손동운이 고심 끝에 입을 연 것으로 보인다.


서다은 온라인 뉴스 기자 dada@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이나영 ‘수줍은 볼하트’
  • 이나영 ‘수줍은 볼하트’
  • 조이현 '청순 매력의 정석'
  • 에스파 지젤 '반가운 손인사'
  • VVS 지우 '해맑은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