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주)낫띵베럴(대표 최희재)은 푸룬주스 ‘푸푸룬'이 GS25 편의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낫띵베럴이 지난해 선보인 푸룬주스 ‘푸푸룬’은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100% 칠레산 푸룬만 선별하여 17.2%의 푸룬 농축액을 담아 만든 푸룬주스다. 340ml의 통 큰 용량으로 ‘갓’성비로 알려져 있으며, 기존 푸룬 특유의 텁텁한 맛은 줄이고 생자두맛의 상큼, 달콤한 맛을 더했다.
낫띵베럴 관계자는 “직빵주스로 유명세를 타는 등 푸푸룬에 대한 소비자 성원 덕분에 전국 1만 4,000개가 넘는 점포를 보유한 GS25 편의점에 입점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유통망을 크게 확대할 예정이며, 일상 속에서 제품을 편하게 만나실 수 있도록 고객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푸푸룬은 식이섬유의 여왕이라 불리는 푸룬 함량을 최대한으로 한 고농축 주스이다. 장시간 앉아 있어 활동량이 적은 직장인들, 시원한 습관을 가지고 싶으신 분들, 더부룩한 생활에서 벗어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낫띵베럴을 대표하는 제품 라인업인 ‘이너워터팩’을 포함해 유기농 호박과 팥이 들어간 ‘드링킷’, 잔망루피를 모델로 한 푸룬 유산균 ‘잔망한컵’ 등을 포함한 전 제품들은 낫띵베럴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