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루프트한자, 한국 취항 40주년 기념 특가 제공나서

입력 : 2024-10-31 14:35:19 수정 : 2024-10-31 14:35:18

인쇄 메일 url 공유 - +

루프트한자 독일항공이 한국 취항 40주년을 기념해 특가를 제공한다. 

 

루프트한자는 지난 40년간 운항한 프랑크푸르트 등 유럽 주요 도시로 4주간의 특가를 진행하며 이번 프로모션은 루프트한자 레일 & 에어를 이용해 한국 8개 도시에서 출발하는 여정이 포함된다고 31일 밝혔다.

 

루프트한자는 한국에서 가장 오랫동안 운항한 유럽 항공사 중 하나로 40년 동안 서울-프랑크푸르트 노선을 중단 없이 운항했다. 서울-뮌헨 노선과 함께 매일 한국과 유럽을 비롯한 전 세계를 연결하고 있다. 또 올해 루프트한자 그룹 소속 항공사인 스위스 국제 항공이 서울-취리히 노선에 신규 취항하며 한국 여행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연결편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40년 동안 유럽 항공사 최초로 A380, B747-8, A350 등 최신 및 최대 규모의 항공기를 한국 노선에 먼저 도입해 운항했다. 한국인 승무원, 한식 기내식, 한국어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등 현지화된 서비스를 통해 한국 고객을 위한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루프트한자는 국내 최초로 기내 인터넷 서비스를 도입했고 최근 세계 최고의 항공사 앱으로 선정된 루프트한자 앱 등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를 한국 시장에 먼저 선보이며 한국 여행객의 편의 제공에 앞장서고 있다.

 

최근 루프트한자 레일 & 에어를 론칭, 부산을 포함한 국내 8개 도시에서 KTX 열차와 루프트한자 국제선 항공편을 결합해 서울과 유럽을 연결하는 옵션을 여행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올해 초에는 외국 항공사 최초 및 유일하게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에 루프트한자 체크인 카운터를 열어 기차로 여행하는 승객뿐만 아니라 서울에서 인천국제공항으로 이동하는 승객도 이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레안드로 토니단델 루프트한자 그룹 항공사의 한국 지사장은 “루프트한자는 프리미엄 항공사로서 한국 여행객에 글로벌하면서 현지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연직 선임기자 repo21@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블랙핑크 지수 '여신이 따로 없네'
  • 블랙핑크 지수 '여신이 따로 없네'
  • 김혜수 '눈부신 미모'
  • 유인영 '섹시하게'
  • 박보영 '인간 비타민'